MBN보이스킹방송 참가자 출연자 명단 우승자 상금 누가 받을까

MBN보이스킹방송 참가자 출연자 명단 우승자 상금 누가 받을까

 

4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당신이 바로 MBN보이스킹 방송은 지난 2019년에 방송했던 보이스퀸 후속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시한번 역대급 출연진과 참가자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서 보이스킹에서 우승한 참가자는 우승 상금이 무려 1억원의 상금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자신있는 목소리를 소유한 가수라면 도전해볼 만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네요.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 MBN보이스킹은 대한민국을 뒤흔들 MBN 300억 프로젝트로 노래 오디션의 끝판왕이온다고 하여는 타이트를 걸고 지난 2월에 참가자 신청을 마감하고 이번 4월 13일데 첫 방송을 시작하였답니다.

 

 

지난 MBN보이스퀸에서도 MC를 맏은 강호동은 이번 MBN보이스킹에서도 MC를 맏았는데요. MC 강호동 만큼 무게감있는 방송이라고 생각됩니다.

 

 

MBN보이스킹 심사위원으로는 진성, 윤상일, 남진, 김성환, 김연자, 바다, 소향이 함께 심사를 하며 크라운 왕관을 눌러 본선진출을 결정하고 심사를 합니다.

 

이번 MBN보이스킹에 최종 선정된 참가자는 배우, 이이돌, 국악인, 뮤지컬 배우, 방송인, 음악식동 등 각각의 방송분야에서 실력있는 보이스 소유자 들이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무명가수와 새롭게 반전을 보여줄 레전드 가수까지 역대급 출연자로 구성이 되어 우승자의 해택을 갖고 방송에서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겠네요.

 

 

MBN보이스킹 출연자 참가자 명단

 

강성진 : 1971년 생으로 주유소 습격사건, 실미도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한 배우로 이번 보이스킹에 도전하였네요.

강지섭 : 배우로서 드라마 하늘이시여에 출연하였고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강청광 : 스포츠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월드 스포츠 모델 1위를 하였습니다.

강훈 : 가수이며 트롯계의 다크호스 신예라고 할 수 있답니다.

고유진 : 라이브 황제라고 알려져있으며, 밴드 플라워의 보컬로 이라고 합니다.

구본수 : 성악가이며 팬텀싱어3에 출연했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김경민 : 가술 활동하고 있으며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준결승까지 올라갔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김도현 : 한국무용가로서 한국 무용과 트롯의 만남을 보여줄것 같해요.

 

 

김동명 : 가수로서 4단 고음을 갖고 잇으며, 부활 10대 보컬로 활동해다고 합니다.

김동희 : 한국의 봉싱 슈퍼라이트급 챔피언

김래현 : 데뷰 10년타 아이돌로 포커즈 멤버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김세진 : 전 국가대표 배구선수로서 국보급 배구 황제라고 하네요.

김승현 :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면서 많이 알려진 배우이며 장정윤 방송작가와 결혼하였습니다.

김시원 : 타악 퍼포먼스의 대가로 가수입니다.

김신의 : 밴드 몽니 보컬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김영호 : 카리스마 명품 배우로 1999년 태양은 없다로 데뷔하였으며, 앨범까지 낼 정도의 노래 실력을 갖고 있습니다.

 

 

김용진 :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불후의 보이스로 불리기도 하며, 많은 OST를 불렀습니다.

김정남 : 터터로 출신으로 김종국과 함께 활동하였고, 1972년 생으로 아이돌로 출연하였습니다.

김정민 : 가수로서 슬픈언약식을 불렀으며 일본인 아내와 결혼하여 생활하고 있습니다.

김종국 : 개그맨으로 KBS 5기 코미디언 출신입니다.

 

 

김종서 : 역대급 가수로 대한민국의 록의 전설이라고 할 수 있는 가수로 1965년 생이라고 하네요.

김태형 : 아이돌로 출연하였으며, 클릭비 멤버이였으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영국 : 배우로서 74세의 나이로 보이스킹에서 최고령자라고 하네요.

류필립 : 가수 미나의 남편으로 17년 나이차를 대한민국 대표 연하남으로 배우입니다.

 

MBN보이스킹 참가자 명단

 

류형수 : 발레니노로 유니버셜 발레의 품격

라누 : 가수로 숨겨진 실력파 발라더라고 하네요

박강성 : 가수로 7080의 전설의 가수로 대표곡으로 장난감 병정이락 합니다.

박성온 : 울산이 낳은 12살 트롯 신동 샛별

박종찬 : 배우로서 명품 중저음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박준형 : 개그맨으로 현재 1호가 될 순 없다에 출연하고 있으며 뮤지컬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형석 : 아이돌로 트롯아이돌 다섯장으로 활동하였으며, 스타킹 트로트 신동이라고 하네요.

방준호 : 가수로서 휴게소의 길보드 완판남이라고 합니다.

 

 

선경 : 가수로 출연하였습니다.
선율 : 업텐션 멤버로 메인 보컬을 맡고 있었습니다.
성리 : 프로듀스 101 출연과 트롯파이터에도 출연했던 아이돌입니다.
신기성 :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일 : 오디션 최강자 천재 뮤지션 이라고 하네요. 호피폴라 멤버로서 슈퍼밴드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안기백 : 트로트 신동으로 나이는 15살의 진한 감성의 목소리 소유자입니다.
안성훈 : 가수는 미스터트롯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안우주 : 폴댄서로서 국내 1위 폴댄스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안원중 : 나이 18살의 밸리댄서입니다.
안율 : 나이 12살로 노래 신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동근 : 배우는힙합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잘알려진 배우이죠.
양치승 : 스포츠트레이너로 잘알려져 있는데요, 예능방송에 활발히 출연하고 있지요.

 


에이톤 : 음색 히어로 시민영웅 가수입니다.
오현우 : 고막 남친 감성 싱어라고 하네요.
원탁 : 2017년 RAINZ로 데뷔한 아이돌입니다.
유상욱 : 노래하는 마술사입니다.

 

MBN보이스킹 참가자 명단

 

유하성 : 가수로서 필리핀을 휩쓴 오디션 강자라고 할 수 있답니다.
윤도 : 가수로 흰 눈이 녹아 다른 봄이 와도 노래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이광기 : 배우로 가수를 꿈갖고 있으며 자작곡도 있다고 합니다.
이광호 : 한의사로 가수에 꿈을 끼워려고 하네요.
이대로 : 가수로서 덤프크럭 운전기사의 변신이라고 할 수 있네요.
이박사 : 가수로 몽키매직 등 트로트와 테크노를 합한 파격적인 노래 불렀다고 합니다.
이병철 : 가수로서 전국을 누비는 행사의 왕이라고 합니다.
이상구 : 개그맨으로 보이스피싱근절 홍보대사라고 하네요.

 

 

 

이성국 : 가수생활 20년을 하고 있으며 이번 보이스킹에 도전하였네요.
이성욱 : 아이돌로 R.ef의 리드보컬이였으며, 클럽에서 DJ를 하기도 하였네요.
이세창 : 배우로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였네요.
이용주 : 택배기사에서 이제는 인생역전 트롯 가수가 되었답니다.

이정용 : 배우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한위 : 배우로서 1983년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훈식 : 고막을 신패소생하는 노래하는 소방관입니다.
임강성 : 가수로서 야인시대의 야인을 노래하였으며,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임병기 : 배우로서 1969년 동양방송 탤런트 5기 공채 출신으로 1950년 생입니다.
임찬 : 감성의 목소리를 갖고 있는 트롯가수라고 합니다.
임혁 : 배우이며 사극에 많이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장성민 : 쇼호스트로서 가수에 도전하는 올크라운 도전자라고 하네요.
장송호 : 나이 19세로 꺾기신동 트롯 가수라고 할 수 있네요.
장철준 : 성악가로 천상의 하모니 바리톤 성악가로 MBN보이스킹에 도전하였습니다.
정무룡 : 가수로서 트로트의 민족에 출전하기도 하였으며, 가수 이영희 아들 트로트 2세라고 합니다.
제이코 :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맨가수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조관우 : 가수로서 1994년데 데뷔하여 활동 마성의 목소리 소유자라고 합니다.
조장혁 : 허스키 보이스를 갖고 있는 가수라고 합니다.
지진석 : 아이돌 출신으로 감성 발라드를 갖고 있는 트롯 도전자라고 합니다.
진석 : 비운의 아이돌이라고 하는데, MBN보이스킹에서 새롭게 도전하려고 하네요최정철 : 음색천재라고 하는 가수입니다.
크리스티안 : 멕시코에서온 외국인으로 한국에서 MBN보이스킹에 도전하였습니다.
태남 : 14년차 무명가수로 이번 가수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팝핀현준 : 공연예술가로서 살림남에 출연하기도 하였는데, 독보적인 퍼모먼스 제왕이라고 하네요.

 

 

피터펀 :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노래교실의 킹이라고 하네요.

홍경인 : 배우로서 1976년생으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MBN보이스킹에 도전하였네요.
홍석천 : 방송인으로 1971년생으로 사업가이면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환희 : 아이돌 가수 출신으로 이번 보이스킹에 도전하였네요.
황기동 : 가수로 꽃미남 만능 보컬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황민호 : 나이 9살로 MBN보이스킹의 최연소 참가자로 흥끼 충만 노래 신동리라고 할 수 있답니다.

 

 

와~~우 정말 많은 도전자로 이번 MBN보이스킹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경연프로그램으로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도하고 있는 참가자가 도전하였네요.

 

 

이번 MBN보이스킹의 왕좌는 오직 한자리로 우승자는 1억원의 상금과 함께 음원 발매, 국내외 콘서트까지 갖게 되는데요. 도전해볼 만한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과연 누가 최후의 우승자로서 상금과 혜택을 누릴지 기대개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