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종국 노래 '대동강 편지' 원곡 MBN보이스킹 1라운드 결과

개그맨 김종국 노래 '대동강 편지' 원곡 MBN보이스킹 1라운드 결과

 

개그맨 김종국은 1963년생으로 단국대학교졸업하였고, 1987년 KBS 5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하였고, 앞선 1985년에는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였네요. 2002년 SBS 드라마 '야인시대' 출연 이후 연기자와 방송인으로 활동을 해왔습니다.

 

 

개그맨 김종국은 이번 MBN보이스킹오디션에서 개그맨 보다는 오늘부터는 트로트 가수로 냉정한 평가를 받고 싶다고 하면서 도전하였네요.

 

 

개그맨 김종국은 이번 오디션에서 작곡가 임종수 가수 나훈아 원곡 '대동강 편지'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킹메이커도 깜짝놀란 숨은 실력자이였네요.

 

국 노래는 대동강 편지 1절만에 6개의 크라운을 받으면서 1라운드를 pass를 하였고, 마지막 남진 가수의 1개의 크라운을 남기고 노래를 이였갔는데 최종 올크라운을 받으면서 1라운드를 마무리하며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네요.

 

 

개그맨 김종국 노래 '대동강 편지' 다시보기

 

 

이렇게 개그맨 김종국은 올크라운을 받으면서 트로트 가수로서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김연자 가수는 트로트 가수 같다면서 정말 잘한다고 평가를 해주었답니다. 극착을 받았습니다.

 

 

또한 김성한 킹메이커는 개그맨 김종국의 뻐꾹이 소리는 뻐꾹이도 속을정도라고 하며 김종국을 기역하고 있었으며, 대동강 편지를 개그맨 이주일선배의 흉내를 해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