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시청률 박주희 김다나 소유미 하이량 주미 김명선 센언니 특집 53회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 박주희 김다나 소유미 하이량 주미 김명선 센언니 특집 53회


4월 30일에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53회에는 미스트롯2 센언니 박주희 김다나 소유미 하이량 주미 출연하면서 억대급이라고 했는데, 시청률이 높게 나왔네요.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53회 시청률은 유료 가구 기준 12.8%,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TOP 6인과 미스트롯2 센언니 6인 박주희 김다나 소유미 하이량 주미 김명선은 화끈한 한판 승부를 보여주면서 '센언니 특집' 방송은 웃음 부터 감성, 재미, 열정까지 모든것을 보여주면서 시청률까지 끌어올려주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top6 장민호 vs 미스트롯2 센언니 하이량 대결에서 장민호 가수는 '갑이야' 노래를 보여주어 98점으로 얻었고, 센언니 하이량의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감성으로 '무인도'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 92점을 받아 장민호 TOP6가 1승을 먼저했네요.

 


2라운드에서 영탁 vs 김다나 센언니 대결에서 영탁 노래 '알랑가 몰라' 사랑스러운 무대로 선보이며 95점을 얻었고, 미스트롯2 센언니 김다나 '막걸리 한 잔' 곡으로 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주면서 최고점 100점을 받으면 반적을 이루면서 1대 1을 만들고 한우 선물세트를 받았습니다.

 


 
다음으로 이찬원 vs 주미 센언니 대결에서 이찬원은 '잠깐'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 91점으로 아쉬웠는데요, 센어니 주미 가수는 '사랑가'를 불러주면서 93점을 받으며 센언니팀이 1승을 주가하였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vs 소유미 센언니 대결에서 정동원은 지붕 노래를 선곡하여 잔잔한 선율 위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불러주면서 98점을 받았는데요.

 



센언니 소유미는 '못생기게 만들어주세요' 노래를 선곡하여 상큼한 매력을 보여주었는데 95점을 받으면서 미스터트롯 top6 정동원 가수가 1승을 추가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유닛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영탁과 정동원은 럭키박스에서 정동원이 뽑은 '플러스 2승' 선택하면서 미스터트롯 TOP 6팀이 최종 승리를 하면서 선물 모두 가져가게 되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