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채연 김완선 스테파니 조정민 댄싱퀸 특집[57회방송]

사랑의 콜센타 채연 김완선 스테파니 조정민 댄싱퀸 특집[57회방송]


5월 27일 목요일 방에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에 댄싱퀸 특집으로 채연 김완선 스테파니 조정민 댄싱퀸과 함께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가수가 댄스 열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방송에 출연하는 댄싱퀸즈 특집으로 무대를 댄싱열정으로 top6 도 함께 무대를 뜨겁게 만들어준 방송이였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TOP6는 스테파니 가수의 댄싱무대에서 의자를 이용한 상상할 수 없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자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이였고, 최애곡 중 하나인 ‘레디큐’가 나오자 한마음으로 레전드 기차 춤을 추며 흥겨움을 드러내 보였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는 오늘 다이어트 특집인가요하면서 땀을 뻘뻘 흘릴 정도로 신나게 댄스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였는데요.

 


사랑의 콜센타 TOP6 공식 댄싱킹 김희재 가수는 김완선, 채연, 스테파니, 조정민 덴싱퀸 4인은 김희재를 파트너 용병으로 꼽아 갔는데요. 김희재 가수는 댄스퀸으로 특별 스카우트 되면서 댄싱퀸즈에 소속돼어 TOP6와 경쟁자로 김희재 가수는 댄싱퀸과 함께 대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김희재 가수와 채연의 '흔들려'에 맞춰 즉석에서 채연과 춤을 추며 댄싱퀸즈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으며,  자신의 무대 도중 상대 팀인 장민호에게 마이크를 넘기고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이는 등 지금까지 참아왔던 댄스 제대로 보여주었답니다.

 

 

사랑의 콜센타 국민 댄스곡들이 릴레이로 이어지면서 댄싱 흥이 최고조가 되었고, 영탁 가수는 유혹, 이찬원 가수는 로꾸거, 장민호 가수는 발렌티를 부르며 세대별 댄스곡을 완벽하게 보여주었고, 임영웅 가수는 고유진의 ‘애정표현’을 부르며 숨겨왔던 록 스피릿을 터트리는가 하면, 댄싱퀸 김완선은 '초대'를 선곡하여 댄싱퀴의 진면목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사랑의 콜센타 6인과 댄싱퀸 4인 김완선, 채연, 스테파니, 조정민 가수 대결에서 3대3이였으나 마지막 대결인 임영웅 가수가 100점을 받으면서 사랑의 콜센타 댄싱퀸 특집에서는 장민호, 영탁,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의  top6인이 승리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