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장도연 가상부부 결혼 나이 부모님 방송 시청율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장도연 가상부부 결혼 나이 부모님 방송 시청율

10월 5일 첫 방송된 tvN에서 "아찔한 사돈연습" 예능프로그램은 가상으로 결혼을 하여 "남태현 장도연 부부"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아찔한 사돈연습" 프로그램은 출연자의 가상 부부로 결혼을 지켜보는 실제 부모님들인 가상 사돈과 부모님과 함께 자식들의 가상 결혼을 지켜보며 예측할 수 없는 서로의 입담과 함께 웃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MC는 김구라, 노사연, 서민정이 진행하며 한껏 흥미를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아찔한 사돈연습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가상결혼 생활을 위하여 상대방을 만나게 된답니다. 남태현 장도연을 보고있는 "아찔한 사돈연습"의 MC와 부모님은 출연하는 장도연도 누구랑 결혼생활을 알지 못하였는데 이때 가상남편 남태현을 처음 만나게 되는데 특히 장도연은 남태현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남태현과 장도현의 나이가 9살 차이가 나며, 그래서 장도연은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앉아서 "죄송하다. 어떻게 하냐. 진짜 죄송하다"면서 자신이 연상인 것에 대하여 사과하면서 불편해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어색했던 것도 잠시 타투, 헤나를 통해 친밀감을 쌓으며 야한 농담도 서슴없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1985년생으로 나이 33세로 키는 174cm로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휴학,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 코엔스타즈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도연이 방송에 데뷔하게 된 계기는 장도연이 용돈 벌 생각으로 "톡킹18금" 케이블 프로에 출연하여 1등으로 상금을 받은 후 방송에 흥미가 생겼는데, 이때 MC였던 신동엽이 이 프로에 출연했던 허경환과 장도연의 가능성을 보고 개그맨 공채를 권유하여 허경환과 장도연은 나란히 KBS 22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태현 1994년생으로 나이 24세로 키는 180cm이고, 2014년 WINNER 정규 앨범 "WINNER 2014 S/S"으로 데뷔하여, 그룹 사우스클럽이며, 소속사 사우스바이어스클럽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남태현은 2016년 11월 WINNER에서 탈퇴를 하였으며, 2017년 4월 자신의 밴드 사우스클럽을 결성하였고, 자체 기획사 사우스바이어스클럽 만들어 남태현 본인이 대표이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후 5월에 공개곡인 "Hug me"를 발표하고 6월달에 "90"이라는 음반을 발매하였으며, 2017년 10월에에는 드라마 블랙의 OST "take me out" 을 불렀습니다.






자식의 가상결혼을 보고 있는 장도연의 어머니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실제 인연을 만났으면 하였으며, 마치 실제 사돈과 대화하는 듯한 모습으로 앞으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tvN에서 오후 7시 40분에 방송 하니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첫 방송때 아찔한 사돈연습 시청률이 최고 2.5%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