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신지 오윤아 리사 김재화 목봉 담장넘기 아이스크림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신지 오윤아 리사 김재화 목봉 담장넘기 아이스크림 진짜사나이300

10월 12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 300" 연예인 생도들은 목봉, 담장 넘기, 외줄타기 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도전자 배우 강지환, 매튜 다우마, 오윤아, 김재화, 이유비,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 가수 신지, 그룹 펜타곤 홍석, 블랙핑크 리사 9명의 생도들은 인내심과 함께 열심히 훈련에 임하여 칭찬 받기도 받았습니다.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선발 여정을 함께기 위해 육군3사관학교로 간 1번째 연예인 도전자 생도들의 3번째 방송을 하였습니다. 육군 3사관학교 훈련을 마친 이후 특전사교육을 통하여 "명예 300워리어"가 되기 위한 평가과정과 최종테스트에 도전하게 됩니다.






아침 기상 나팔과 함께 진짜사나이300 출연 연예인 생도들을 힘든 몸을 이끌고 일어나 유격훈련을 위하여 아침식사를 든든히 먹고 목봉 교육장에 도착하였습니다. 목봉 훈련방법을 보고 몸풀기 PT체조를 한 후 목봉 훈련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키가 큰 매튜 다우마의 질문에 함께 훈련이 시작되었고, 목봉 훈련으로 서로의 전우애를 발휘하여 열심히 훈련중 매튜 다우마와 강지환은 몸의 이상으로 훈련 중간에 열외 하여 함께하는 동기들 에게 미안함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오윤아는 남자랑 똑같은 무게를 드는지 몰랐다며 버겁지만 끝까지 해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였고, 김재화 역시 나무가 이렇게 무거운 물질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다라고 하였습니다.








목봉훈련을 마친 연예인 생도들은 담장넘기 훈련장으로 이동하여 담장넘기 훈련의 필요성과 요령을 보고 조교들의 잘하는 모습을 보고 놀라워 하였고 조별로 나누어 훈련을 위한 작전을 하고 A조 남자 매튜 다우마 생도부터 도전하여 멋지게 성공하였습니다. 그러나 여자 생도 오윤아는 이걸 꼭 성공하겠다는 오기가 발동하며 도전하였으나 담장을 올라가지 못하자 강지환은 도와주고 싶다고 요청하자 도와줘도 좋다라고 하자마자 오윤아 조의 여자생도는 3분27초라는 기록을 세우며 담장넘기 훈련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담장넘기 훈련을 마치고 전투식량으로 점심을 먹고 강지환, 매튜 다우마, 오윤아, 김재화, 이유비, 안현수, 신지, 그룹 펜타곤 홍석, 블랙핑크 리사 모두 설레임 아이크림을 행복해 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짜사나이300 육군3사관학교 연예인 생도들은 힘들고 어려운 훈련을 함께 함으로써 전우애와 우정이 깊어가는것을 느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