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치유기 백종원 아내 소유진 나이차이 이유식책 다이어트 몸매

내 사랑 치유기 백종원 아내 소유진 나이차이 이유식책 다이어트 몸매

10월 14일 일요일 첫 시작하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소유진, 연정훈, 윤종훈이 출연하여 착한 딸, 며느리, 그리고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는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 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하고 쾌활 분투기를 통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휴먼 가족의 성장 드라마라고 합니다.



소유진은 1981년생으로 나이 37세이며, 키는 신체170cm 학력은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학위를 같고 있고,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 하여 소속사는 스타제이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3년 1월 19일에 요식업계에서 유명한 사업가인 15살 연상인 남편 백종원을 만나 결혼하였습다. 그당시 백종원은 20여개의 외식 프랜차이즈와 300여 개의 점포를 보유한 외식업 경영인입니다. 백종원은 프로포즈 선물로 소유진에게 아파트를 선물 했다고 합니다. 백종원과 소유진 사이에는 1남 2녀의 아이가 있으며 소유진은 아이를 키우며 이유식책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내 사랑 치유기"에서 소유진(임치우 역)는 어떠한 역경 속에서도 긍정 에너지를 잃지 않고 꿋꿋하게 생활하고 살아나가는 멋진 여자이며, 드라마에서 치우는 "최강 멘탈"캐릭터라고 합니다. 또한 드라미 캐릭터와 소유진 본인과 닮은 점은 "소유진도 엄마, 아내, 며느리이고 일도 하는 워킹맘으로서 여러 가지 역할을 갖고 열심히 해내려고 하는 모습이 극중의 치우와 비슷한 거 같다고 합니다.






최진유 역의 연정훈은 "가족, 사랑을 그리워하고 찾아가는 최진유 역을 맡았으며, 또한 최진유를 "우주 최강 오지랖"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완승 역의 윤종훈은 "철부지 못난 남편일 수 있지만 아내 임치우를 열렬히 사랑하는 박완승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박환승은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부잣집 아들" 후속으로 10월 14일 일요일 첫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