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빅이슈 줄거리 원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박선임 김규선, 황후의 품격 후속

드라마 빅이슈 줄거리 원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박선임, 김규선, 황후의 품격 후속

2018년 11월에 시작하여 2월 21일 종영한 '황후의 품격 후속'작품인 새수목드라마 '빅이슈' 원작, 빅이슈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에 대해서 정리 하였습니다.



3월 6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드라마 빅이슈' 줄거리는 알콜중독자인 홈리스에서 사진작가로 변신하여 연예인의 파파라치 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는 한석주(주진모)와 연예인 스캔들 전문 파파라치 신문인 선데이 통신의 지수현(한예슬) 편집장의 이야기로 스캔들을 쫓아 다니는 주인공들의 흥미진지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드라마 빅이슈 원작?

드라마 빅이슈는 원작에 대해서는 특별히 언급되어 있지는 안으며, 용팔이를 집필한 '장혁린 작가'와 '신의 선물'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이 함께 만들어 간다고 합니다.



드라마 빅이슈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 빅이슈의 주요 등장인물의 인물관계도을 보면 선데이통신의 편집장으로 지수현(한예슬)으로 국내 최고 악명이 높은 연예 스캔들 파파라치 신문의 편집장을 맡았으며, 여기에 선데이통신의 방송 예능작가 출신으로 특종 3팀장으로 장혜정(신소율)이 출연합니다. 그리고 선데이통신 특종 1팀장에 서영미 역(박선임), 취재 2팀장에 이명자 역(김규선)이 출연합니다.



홈리스 알코올 중독자에서 파파라치 사진가로 활동하는 한석주(주진모)한석주 아내로 배정민 역은 최송현 배우로 출연합니다.



아디돌 기획사 고엔터 대표로 배우 김동균이 대표 공성철 역으로, 한석주의 직장 후배이면서 나라일보 펜기자 최정식은 허형규 배우가 출연합니다.



자신의 잇속만을 챙기기 위해 타인의 약점을 잡으며, 또한 주변 인물들을 이용하는 극악무도한 인물인 김원장에 배우 조덕현이 맡았으며, 서울역 지하도의 골목대장인 두철 역으로 송경철 배우가 출연합니다.



빅이슈 드라마의 등장인물중 나머지 출연자를 보면 미남자 역에 데니안, 학위 여부는 알 수 없는 자칭 박사 홈리스 고박사 역에 오광록, 문보영 역에 민서 등이 출연하여 멋진 연기를 보여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