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풍상씨 인물관계도 송종호(진지함) 최성재(강열한) 전혜빈(이정상) 등장인물

왜그래풍상씨 인물관계도 송종호(진지함) 최성재(강열한) 전혜빈(이정상) 등장인물

오늘은 '왜그래 풍상씨' 5형제 중 3째로 쌍둥이 이화상이 언니인 이정상(전혜빈)의 애정관계이 있는 인물로 송종호(진지함)와 최성재(강열한)에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정상은 풍상의 5형제중 가장 잘나가고 똑똑한 동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정상(전혜빈)은 나이 35세로 이화상과 이란성 쌍둥이중 언니며, 똑똑하고 논리적이며 냉정한 성격이을 갖고 있으며, 경우가 바르고 차가운 지만 매력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잘난탓에 옳은 소리를 대놓고 잘해서 식구들에게 쉽게 상처를 주는 편이고, 대학병원 의사로 오빠인 풍상에게는 자랑거리이며 마음의 기둥되는 동생입니다.



왜그래풍상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정상의 의대 동기이자 남편 강열한(최성재)은 나이 35세로 이정상과 동갑으로 정상이와 의대동기로 같은 병원에 근무하면서 오랫동안 친구같은 연애이였으며, 정상의 자신의 가정환경 때문에 집안의 반대에 해여졌다가 5년만에 다시 정상에게 돌아와 결혼하여 지금의 남편이 되었습니다.



이정상(전혜빈)의 대학병원 선배의사(외과 전문의)진지함(송종호)은 나이 41세로 이정상이 근무하는 대학병원 선배 의사이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이미 가정을 가진 사람이라 마음을 다스리고 지내는 사이입니다.




그러나 강열한(최성재)과의 가정내 불화로 정상이를 위로하다가 이들 둘은 사랑하게 되지만강열한의 아이 때문에 이혼은 못하고 정상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 간직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 강열한(최성재)은 이정상(전혜빈)과 진지함(송종호)이 만나는 현장을 목격하고 분노와 질투가 가득한 눈으로 두 남녀를 쳐다보고 있었는데 '이정상'을 두고 두남자의 날카로게 맞붙게 되는데 이또한 왜그래풍상씨 드라마를 끌리게 하는 등장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