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이템 진세연 본명 나이 키 몸매 성형전 열애설 인스타그램

아이템, 진세연 본명 나이 키 몸매 성형전 열애설 인스타그램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은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하며, 아이템은 초능력을 가진 특별한 물건을 둘러싸고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기 위한 검사와 프로파일러가 함께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판타지 드라마이며, 주연으로 진세연과 주지훈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진세연은 프로파일러 신소영 역

신소영(진세연)은 대한민국 최악의 참사에서 엄마를 잃은 뒤 범인의 마음과 행동을 읽는 길을 택한 프로파일러끔찍한 범죄 현장에서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냉정한 판단력과 뛰어난 능력을 갖춘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의 프로파일러 입니다.




신소영은 한 번도 보지 못한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을 마주하게 되고, 검사인 '강곤(주지훈)'과 함께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를 파헤처 나갑니다.


진세연 본명 나이 키 몸매 성형전

배우 진세연은 본명 김윤정이며, 1994년생으로 나이 26세이며, 키는 167cm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2010년 CF '슈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진세연의 어린때 사진을 보면 볼이 통통하게 나와있는데 청소년에서 숙녀로 성숙하면서 얼굴살이 빠지면 예쁜게 성장하였으며, 특별히 성형이야기는 확인이 되지 않는것 같해요.




진세연 데뷔 열애설

진세연은 2010년 공포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에서 걸그룹 '핑크돌즈'의 메인 보컬 제니 역으로 캐스팅되어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진세연은 한때 윤시윤과 열애기사가 나기도 하였는데 친한 동료사이라고 해명하였고, 현재는 남자 친구는 없는것 같해요.



진세연 영화 드라마 출연 데뷔

진세연 배우는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의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이후 2011년 SBS 드라마 내 딸 꽃님이로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였고, 2012년 KBS 드라마 각시탈로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우 진세연은 영화 보다는 드라마에 더 많이 출연하였고, 영화는 2011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2014  사랑만의 언어, 2015  위험한 상견례 2, 2016  인천상륙작전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 출연은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출연 이후 짝패, 각시탈(2012), 다섯 손가락(2012),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닥터 이방인, 옥중화(2016), 2018년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에 출연하였고 올애 2019년에 MBC 아이템에서 신소영 역을 맡고 있습니다.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에서 진세연은 주지훈과 함께 열연하고 있는데 진세연은 2012년 드라마 다섯 손가락에서 주지훈과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아이템에서도 진세연과 주지훈의 프로파일러와 검사 역으로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수사드라마를 잼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