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나 나이 몸매 인스타르램, 빙의 고준희 절친, 수목드라마

드라마 빙의 정해나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고준희 절친, 수목드라마

신인 '배우 정해나'는 3월 6일 첫 방송하는 OCN 수목 오리지널 드라마 빙의에서 '소희 역'으로 고준희(홍서정)의 제일 친한 친구로 고준희와 함께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해줍니다.



빙의에서 배우 정해나는 소희 역으로 '옷은 진정한 가치를 알아봐 주는 사람에 의해 판가름 난다'라는 철학을 가진 의류 매장 사장입니다.



소희는 매장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항상 웃으면서 서글서글하며, 장삿속이 밝은 사장으로 동대문에서 서정(고준희)의 남다른 옷 선별 감각을 알아보고 인연을 맺어 친한 친구가 됩니다.


서정은 영매로서 외롭게 살아와서 이렇게 소희 처럼 밝은 기운과 명랑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갖고 있으며 친구가 필요하였으며, 고준희와 함께 정해나는 드라마를 활력있게 해주는 역할 입니다.



배우 정해나는 1991년생으로 나이 28세이고, 소속사는 키이스트 소속으며, 2015년 KBS2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하여, tvN '피리부는 사나이'에서 열혈 사회부 기자로,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MBC '사생결단 로맨스'에서는 태국인 의사 푸잉 역을 맡아 외국인으로서 한국어 억양을 자연스럽게 잘 소화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드라마 '빙의' 정해나는 고준희와 함께 호흡하며, 송새벽, 연정훈, 조한선과 함께 출연하여 신인 우 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를 보여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빙의의 줄거리를 강력계 형사 강필성(송새벽)이 맑은 영을 갖고 있는 불량형사로 출연하고, 고준희는 영을 받아 들이기 쉬운 영매로서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홍서정 역(고준희)으로 송새벽과 고준희가 힘을 합처 사람의 몸속에서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나쁜 영혼을 추적 없애려는 스릴이 넘치는 드라마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