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수 나이 결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 등장인물

박근수 나이 결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 등장인물

3월 23일 토요일 첫 방송 시작하여 총 100부작으로 방송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배우 박근수는 박영달 역으로 설렁탕집 사장 박선자(김해숙)의 남동생으로 출연합니다.



배우 박근수(박영달 역)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박선자(김해숙)의 남동생으로 세 딸들에게는 외삼촌인 박영달 역으로 코믹하면서 유쾌한 캐릭터입니다. 극에서 박영달(박근수)는 누나 박선자와 세 조카들 사이에서 갈등을 중재하는 중재자 역할을 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박근수는 1970년생으로 나이 49세이며,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였고 2004년 영화 '안녕! 유에프오'로 데뷔하여 같은 해에 슈퍼스타 감사용 - 이 코치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는 2008년 SBS '사랑해'에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여 현재 소속사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근수의 결혼에 대해서는 정보가 거의 없네요.



배우 박근수는 드라마 쾌도 홍길동(2010), 성균관 스캔들(2010), 한반도(2012),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2016), 엽기적인 그녀(20174)와 영화 귀향(2016) 박만이 역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박근수 배우가 주연을 맡았던 '휘소, 그 휘소성', '기형' '가을 반딧불이' 등의 연극에서 깊은 인상을 남겨 주었습니다.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특별한 모성애를 보여줄 엄마 김해숙(박선자 역), 예쁜 3딸들 유선(강미선 역), 김소연(강미리 역), 김하경(강미혜 역)과 남동생이며 외삼촌 역의 박근수(박영달 역)의 공감하는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몇부작인지, 김해숙의 남동생 역으로 출연하는 박근수 배우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 박근수 배우의 프로필은 많이 없어서 드라마와 영화 출연을 중심으로 정리 해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