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호 나이 인스타그램 드라마 자백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대본리딩

윤경호 나이 인스타그램 드라마 자백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대본리딩

3월 23일 토요일 방송하는 '드라마 자백'은 일사부재리의 원칙으로 한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룰 수 없는데, 그러나 판별이 되었집만 가려진 진실을 찾기 위하여 벌어지는 수사드라마로 왕이된 남자와 트랩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윤경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우 윤경호 1980년생으로 나이 39세이며, 학력우석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하였고,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였으며, 영화는 2006년 구세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 입니다.




윤경호는 최근 영화 군함도에서 환쟁이 역, 너의 결혼식, 완벽한 타인, 말모이, 내안의 놈과 사바하에서 축사주인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윤경호 배우는 드라마에서 데뷔작인 야인시대 이후 도깨비(2016), 마녀의 법정(2017), 미스터 션샤인(2018)에서 장승구의 아버지 역으로, 여우각시별, 왕이 된 남자(2019)에서 갑수 역으로 그리고 트랩(2019)에서 마스터 윤 역으로 출연하며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배우 입니다.



드라마 자백은 김철규 감독과 임희철 작가와 함께 주연배우로 이준호(최도현 역), 유재명(기춘호 역), 신현빈(하유리 역), 남기애(진여사 역)와 함께 출연하는 배우를 보면 류경수(한종구 역), 이기혁(이현준 역), 송영창(오회장 역), 유성주(로펌대표 역), 정희태(서팀장 역), 장재호(이형사 역), 김영훈(박시강 역), 김성훈(성준식 역), 윤경호(허재만 역) 등 실력파 연기자들이 총출동 하였습니다.




주말드라마인 '자백'에서도 배우 윤경호는 허재만 역으로 출연하며 조연으로서 어떤연기를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