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백 이준호, 신현빈, 유재명, 남기애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드라마 자백 이준호, 신현빈, 유재명, 남기애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드라마 자백에 출연하는 주요 배우 이준호, 유재명, 신현빈, 남기애의 인물관계도와 자백 줄거리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자백은 3월 23일 주말 토요일 9시에 방송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자백의 주거리는 판결이 확정된 사건에 대하여 다시 다룰 수 없다는 일사부재리의 원칙인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찾아내는 수사 극입니다.




드라마 자백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자백 주요 등장인물

이준호(최도현 역) - 변호사

남기애(진여사 역) - 변호사 사무실 사무보조

유재명(기춘호 역) - 전직 강력계 형사 팀장

신현빈(하유리 역) - 전직 기자이자 현직 1인 크리에이터



자백 등장인물 형사와 검사

이기혁(이현준 역) - 검사

장재호(이형사 역) - 강력계 형사

정희태(서형사 역) - 강력계 형사

전두현(김형사 역) - 강력계 형사



자백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최도현 진여사 기춘호 하유리

배우 이준호(최도현 역)

자백에서 이준호는 최도현 역으로는 최도현은 아버지를 돕기위해 변호사가 되었고, 최도현은 외모를 보면 좀 약한것 같은데 내적인면으로는 심지가 굳고 단단한 캐릭터로서 통찰력과 함께 강력한 카리스마가 있는 변호사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남기애(진여사 역)

드라마에서 진여사(남기애)는 최도현의 변호사 사무실에서 사무보조로 일하는 아주머니로 60대지만 컴퓨터 능력도 아주 뛰어난 조금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고스펙 사무보조사을 하는 인물로서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드라마의 흥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사전을 풀어가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배우 신현빈(하유리 역)

자백에서 배우 신현빈이 맡은 역은 전직 기자출신으로 활동한 하유리 역으로 하유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열혈 전직 기자로 털털하고 엉뚱함을 보여주면서 드라마에서 최도현(이준호)현과 가장 친한 친구사이 입니다.





배우 유재명(기춘호 역)

배우 유재명은 자백에서 5년 전 판결에 불복하고 혼자서 진실을 쫓는 전직 강력계 형사인  기춘호 역로 출연합니다.


강력계 형사였던 기춘호(유재명)는 한번 의심이 가면 쉽게 포기하지 않고 끝가지 추척하는 집요함을 갖고 있으며, 또한 뜨거운 열정으로 일하하는 다른 형사와 다른 성격의 캐릭터이며, 자백에서 긴장감과 무게감을 주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자백은 일사부재리 원칙법에서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찾아가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탄탄한 대본과 등장인물의 캐릭터를 살아 숨쉬게 하는 배우들의명품 연기가 기대되는 드라마 자백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