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하 나이 키 몸매 더 뱅커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후속

차인하 나이 키 몸매 더 뱅커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후속

'봄이 오나 봄 후속' 드라마로 3월 27일 첫 방송인 MBC 새 수목 드라마 '더 뱅커' 감사실 직원으로 출연하는 배우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감사실은 감사실장에 김상중(노대호), 안우연(서보걸), 신도현(장미호), 그리고 차인하(문홍주)이 함께 출연하는 배우 차인하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더 뱅커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후속

배우 차인하는 대한은행 전산부에서 근무하다가 감사실로 이동하여 근무하게된 문홍주 역을 맡았습니다. 문홍주(차인하)는 늘씬한 키에 하얀 얼굴, 세련된 정장이 잘 어울리는 차도남으로 전산에 능력있는 인재가 필요하여 감사실로 착출되어 근무하게된 인물입니다.




문홍주(차인하)는 대한은행의 은행원으로 만족하면서 능력은 있는데 열정이 없다고 하였는데, 홍주는 감사실 직원인 보걸, 미모짱인 미호, 대호를 만나게 되고 마음의 변화로 감사실 브레인으로 등극하게 된다고 합니다.



배우 차인하는 1992년생으로 나이 27세로, 키는 183cm, 그룹활동은 서프라이즈U이고,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하여 소속사는 판타지오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차인하는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에 출연이후 2017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 출연하였고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였고  2018 SBS 기름진 멜로, KBS2 너도 인간이니?,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황재민 역으로 출연하며 자신의 연기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봄이 오나 봄 후속'으로 드라마 '더 뱅커' 대한은행 감사실의 브레인 문홍주(차인하)의 열정과 날카로운 눈빛이 은행의 비리에 맞서 진실을 찾겠다는 열정과 막강 능력 팀워크를 보여 주는 노대호(김상중), 서보걸(안우연), 장미호(신도현)와 함께 강력한 권력 뒤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더 뱅커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