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김재욱 웹툰 원작 인물관계도 몇부작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김재욱 웹툰 원작 인물관계도 몇부작

tvN 진심이 닿다 후속으로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배우 박민영과 김재욱이 출연하여 긴장감을 주는 만남으로 관심이 폭발하고 있으며, 이 드라마에서 성덕미와 라이언으로 만나게 되며 4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총 16부작으로 방송됩니다.



그녀의 사생활 웹툰 원작

그녀의 사생활의 웹툰 원작은 김성연 소설의 '누나팬닷컴', 웹툰 '누나팬닷컴-그녀의 사생활'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입니다.




그녀의 사생활 인물관계도 박민영 김재욱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 미술관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로 일하고 있으면서 또 한편 밤에는 아이돌 덕후로 활동하는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라이언)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이야기라고 합니다.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을 보면 미술관 큐레이터로서 열심히 일하면서 아이돌 덕후로서도 남다른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성덕미(박민영)의 모습이 시선을 끌리게 하며 드라마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네요.




드라마에서 성덕미의 이중생활은 스타일 변신으로도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하얀 수트 옷차림의 큐레이터 성덕미에서 올 블랙 차림의 프로 덕후로 변신하며 낮과 밤 생활이 완전히 다른 이중생활을 보여주고 있으며, 성덕미가 완벽히 다른 사람처럼 변신하며 철저한 이중생활을 이어가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하게 자극하고 있네요.



라이언(김재욱)은 범상치 않은 포스를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데, 그는 미술관 천재 디렉터로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다가도 지하철 계단에서 수많은 인파에 밀려 기겁하는 반전의 코믹 면모로 보여주기도 하지만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그녀의 사생활 몇부작

'진심이 닿다 후속' 드라마로 4월 10일 첫방송을 하는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방송되며, 극에서 성덕미와 라이언의 만남부터 심상치가 않은데 철두철미하고 완벽하게 이중생활을 하고 있는 큐레이터 성덕미(박민영)와 까칠하면서 자신에게 자신감이 넘치는 미술관 신입관장 라이언(김재욱)이 어떻게 이야기를 전해줄기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