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박희순 이청아 아름다운 세상 등장 인물관계도

추자현 박희순 이청아 아름다운 세상 등장 인물관계도

JTBC 드라마 '리갈하이 후속'으로 4월 5일(금) 밤 11시 에서 첫 방송을 하는 '아름다운 세상' 추자현 박희순 이청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입니다.



아름다운 세상은 요즘에도 TV방송에 자주 등장하는 학교폭력에 대해서 드라마로 만든 이야기로 우리 모두에게 가슴아픈 이야기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런 학교폭력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네요.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추자연 박희순 이청아


추자연 : 강인하 역

배우 추자현은 학교폭력의 피해자인 선호 엄마인 강인하 역으로 출연하는데, 강인하(추자현)는 1년 전에 영양사로 일하고 있는 여동생(준하)과 빵집인 '호호'라는 이름으로 개업을 하였습니다.



이 빵집은 인하의 아들인 아들 선호와 딸 수호의 이름 끝자를 따서 만든 빵집 가게이름입니다. 그런데 아들 선호가 왜? 무엇때문에? 누구 때문에 이렇게 추락사고에 일어났는지에 대해서 이유와 진실을 찾기위하여 노력하는 엄마입니다.





박희순 : 박무진 역

배우 박희순은 선호의 아빠 고등하교 선생님인 박무진 역을 맡았습니다. 박무진은 극에서 항상 긍정적인 마음과 웃음과 정이 넘치고 이해심이 좋은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술을 좋아하고 사람을 좋아해서 '다 그런 거지 뭐'라고 하며 좋은것이 좋다라는 평화주의를 표방하는 고등학교 선생님이라는 인물입니다.



이청아 : 강준하 역

배우 이청아는 선호 이모이며, 강인하(추자현)의 여동생인 강준하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강준하는 언니와 함께 호호 빵집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빵집에서는 주방일을 하고 있습니다.




강준하(이청아)는 조카 선호가 알수없는 추락사고로 의식불명에 있는 가족이 엄청난 슬픔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무한긍정의 성격을 가진 캐릭터 입니다.




학교폭력으로 일어난 선호때문에 슬픔속에 있는 언니 인하와 형부 무진에게 준하 자신만의 방법으로 가족을 위로해주고 가족에게 활기를 주려고 노력하는 인물입니다.





JTBC 드라마 '리갈하이'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벌써 끝난다니 아쉬움이 있지만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아름다운 세상' 드라마도 우리에게 좋은 교훈을 주면서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도록 해피엔딩으로 이여지길 기대해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