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김보라 열애 나이 차이 나 혼자 산다

조병규 김보라 열애 나이 차이 나 혼자 산다

배우 조병규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하여 시청자에게 알려졌고, 동료 배우인 김보라와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를 몰고왔던 배우 조병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김보라 교제에 대한 내용도 함께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조병규 1996년생 나이 23세이며, 키는 171cm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조병규는 2015년 후아유 데뷔 이후에 뷰티풀 마인드, 7일의 왕비, 돈꽃, 라디오 로맨스, 시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영화는 소녀의 세계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쌓았으며 최근에 방영된 JTBC 'SKY 캐슬' 드라마에서 차기준 역을 맡아 출연하여 시청자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또한 자신인게 김보라와 열애중이라고 하여 또한번 화제를 몰고왔습니다.



배우 김보라 1995년생 나이 24세,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2004년 KBS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김조라는 2005년 웨딩으로 데뷔 이후에 소문난 칠공주, 여인의 향기, 뱀파이어 검사, 내 딸 서영이, 예쁜 남자, 후아요-학교 2015, 부암동 복수자들, sky 캐슬 출연하였고, 영화는 2006년 호로비츠를 위하여로 스크린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전설의 고향, 천국의 아이들, 몬스터, 시간이탈자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조병규와 김보라는 후아유-학교 2015, sky 캐슬에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네요. 아마 함께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사이로 발전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며 이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거침없는 입담과 자신의 이야기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