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오진표 서은주

조여정,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JTBC에서 4월 5일(금) 밤 11시 에서 첫 방송을 시작하는 '아름다운 세상'에 배우 조여정, 오만석 출연하는데 등장 인물관계도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름다운 세상 조여정 오만석 인물관계도

배우 오만석은 극에서 오진표 이사장 역으로 출연하는데요, 오진표는 서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과 동시에 행정고시에 합격하는등 능력있고 공부잘한 인물입니다.




오진표는 행정고시 합격이후 교육부에서 몇 년간 일하다고 정치와 관료들과 인맥을 쌓았으며, 이후에는 공무원을 사직하고 사학재단(세아재단)의 이사장으로 오게 되었으며, 39살의 젊은 나이에 이사장직을 물려받은 캐릭터입니다.



배우 조여정은 준석의 엄마이며, 오진표 아내인 서은주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서은주는 부유한 집안에서 1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나 어려서 부터 부유하게 자랐으며, 미모와 몸매가 탁월하여 세련된 차림새와 점잔은 말투로 어려서부터 뭇 남자의 로망이고 여성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으로 인기가 많은 인물입니다.




서은주(조여정)은 자기 아이가 학교폭력에서 중심에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지만 믿지못하는 마음이며 자신의 아들을 지켜야 한다는 생각으로 힘들어 하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조여정 오만석


학교폭력은 가해자나 피해자 모두에게 힘들고 고통이 있는 행동이라고 봅니다. 이또한 학생들만의 무제가 아니라 사회적인 영향도 있다고 생가되는데, 우리 모두 이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보여주는것 처럼 모두 함께 이런 학교 폭력이 더이상은 학교에서 발생하지 않도록 함께 해결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