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탐정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닥터탐정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드라마 닥터탐정는 SBS에서 2019년 7월 17일부터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스페셜로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수사극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닥터탐정은 '그것이 알고싶다' 박준우PD가 연출하는 '사회 고발 드라마'로 차별화된 리얼함과 디테일이 있으면서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닥터탐정 몇부작

닥터 탐정은 2019년 7월 17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밤 10:00 ~ 11:10까지 70분(1회당 35분) 방송하며 총 32부작으로 제작 방송하게 됩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면 구의역 스크린도어 사고, 공장 노동자 집단 하반신 마비 등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사회 이슈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연 평균 대한민국 산업재해 피해자가 92,769명에 달한다는 자막과 함께 '지금 당신의 일터는 안전합니까'라는 멘트가 등장하여 시청자에게 경각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극중 허구의 기관인 미확진질환센터(UCD)의 가방을 든 '닥터탐정' 박진희와 봉태규가 사건 현장으로 출동하는 모습과 함께, 그들의 앞에 버티고선 재벌그룹 3세 이기우의 모습이 비춰지며 은폐된 재해와 감춰진 질환을 규명하겠다는 의지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닥터 탐정은 우리 사회 음지에서 병들고 죽어가는 사람이 있으며, 그 죽음이 자연의 농락이 아닌 '인간'의 농락, 사후치료가 아닌 사전 예방이 문제일 때, 그것이 돈, 이윤과 직결되어 있어 국민 대다수의 편의와 국가 경제의 부흥과 첨예하게 맞서 있을 때, 그래서 대부분이 살그머니 눈감아 버리고 싶어 할 때,닥터 탐정이 그 원인을 파헤칩니다.








이유 막론하고, 상대 막론하고, 파급 효과 막론하고, 산업 재해, 인위적 환경 재해, 직업병들의 수면 및 진실을 파해처 보겠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