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헌 정한모 나이 키 직업 60일, 지정생존자 등장인물 국가정보원

김주헌 정한모 나이 키 직업 60일, 지정생존자 등장인물 국가정보원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는 총 16부작으로 제작 방송하는데 배우 김주헌은 국가정보원인 정한모 인물로 출연하는데 정한모의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주헌은 국가정보원 대테러팀 팀장인 정한모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정한모는 유들유들 흰소리도 잘하지만 들어보면 빈말이라곤 없는 허허실실 캐릭터입니다.



한나경과 함께 국회의사당 테러를 추적하면서 어쩌면 이번 테러가 국정원 내부의 누군가와 연결돼 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갖고 찾고 있는 인물입니다.




배우 김주헌은 연극배우 출신으로 1980년생이며 나이 39세, 키 180cm,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하였고, 영화 궁합 (2018년), 부산행(2016년), 실종(2016년), 검사외전(2016년), 탐정: 더 비기닝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 출연은 2016년 OCN 38사기동대로 데뷔하여 아르곤, 남자친구, 킬잇 등에 출연하여 자신감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주헌은 영화나 드라마 보다는 연극무대에서 더 많은 활동을 하였는데요. 2007년 갱슽 no.1에서 김봉우 역으로 데뷔한 이후 오이디푸스 와, 속살, 잠 못드는 밤은 없다, 죽은 남자의 핸드폰, 쥐, 사람 꽃으로 피다, 돌고돌고, 요요현상, 형민이 주영이, 왕위 주장자들, 거미 여인의 키스, 레일을 따라 붉은 칸나의 바다로, 카로네 트릴로지, 돌아서서 떠나라, 프라이드(2019)에 출연하는 등 꾸준하게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입니다.







이번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국가종보원 정한모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주헌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