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저스티스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장호 웹소설 원작 :: 이태경 송우용 서연아 박성훈

드라마 저스티스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장호 웹소설 원작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후속 드라마로 7월17일부터 첫 방송하는 드라마로 '저스티스'의 주요 줄거리와 등장인물관계에 대해서 정리애 봤습니다.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과 거래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 이들 둘은 저스티스에서 이태경과 송우용는 서로를 꼭 필요로 하는 관계로서 그들 사이에는 숨 막히는 긴장감이 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 서연아(나나) 검사는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는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드라마 저스티스 원작?

드라마 저스티스의 원작은 2017년 네티즌들이 열광했던 장호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 저스티스 방송제작

저스티스 부제 : 악마의 퍼즐

연출 : 조웅  

극본 : 정찬미

방송 채널 : KBS 2TV  

방송 기간 : 2019년 7월17일부터  

방송 시간 : 수,목요일 밤 10:00 ~ 11:10  

방송 분량 : 1시간 10분(1회당 35분)

드라마 장르 : 범죄, 스릴러, 서스펜스 

제 작 사 : 프로덕션 H, FN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저스티스 등장인물 관계도

배우 손현주은 중소 건설회사 회장인 송우용 역을 맡아 출여하게 되면 극에서 이태경 변호사에게 도움을 주고 스스로 악을 선택한 인물입니다.



배우 최진혁은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았으며 억울하게 죽은 가족의 복수를 위해 악마와 손을 잡게 됩니다.




배우 임진아(나나)는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 검사 서연아 역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박성훈은 정진그룹 부회장인 탁수호 역으로 저스티스에 출연합니다.




드라마 저스티스는 배우 장인섭, 조달환, 이서환, 김희찬, 양현민, 김민석, 주니, 이학주, 허동원, 김현목, 김지현이 함께 출연하여 스릴 넘치는 드라마를 만들어 간다고 합니다.





드라마 저스티스는  돈과 권력을 부당하게 쟁취하려는 욕망과 복수하기 이해 이용는 드라마로 '단, 하나의 사랑' 후속으로 7월 17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데 KBS2TV와 함께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것 같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