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 옹성우 신승호 김향기 김가희 문주연 어떤 청춘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 옹성우 신승호 김향기 김가희 문주연 어떤 청춘드라마?

'바람이 분다' 후속드라마로 7월 22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하는 '열여덟의 순간'의 청춘 드라마가 방송됩니다. 이 드라마는 열여덝의 순간은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심도있게 담아내며 풋풋한 감성과 진한 공감대를 일으키게하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배우 신승호는 완벽함을 갖고 있는 뒷면에는 어두운 내면과 콤플렉스로 똘똘 뭉친 열여덟 소년 마휘영 역을 맡아 출연하여 멋지 연기를 보여줍니다.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


배우 김향기는 우월한 비주얼에 젠틀한 성격까지 갖춰 만인의 신뢰를 받는 모범생으로서 천봉고의 절대 권력자인 유수빈 역을 맡게 되었으며, 오랜 친구로서 전학생으로 천봉고에 오게된 최준우 역으로는 신애 배우 옹성우가 맡게 되며, 김가희, 문주연이 함께 출연 연기하는데 기대가 높은 드라마 입니다.



배우 신승호는 완벽하고도 미숙한 소년의 두 얼굴을 한 캐릭터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흐트러짐 없는 모습에서 빈틈 제로 모범생의 포스로서 2학년 3반의 반장으로 선생님들의애정을 한 몸에 받는 휘영은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피아노 실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소년이며 하지만 부드러운 미소 너머로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낸 그의 180도 달라진 '다크포스'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로 7월 22일 오후 9시 30에 첫방하는데 배우 옹성우 신승호 김향기 김가희 문주연의 당찬 연기가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