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등장 인물관계도 몇부작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등장 인물관계도 몇부작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드라마의 주요 등장인물관계도와 몇부작 인지 옥택연 임주환 이연희의 관계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인 옥택연과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 비밀을 찾는다는 드라마로 32부작으로 방영됩니다.

 

 

 

죽음을 보는 남자 김태평(옥택연)과 죽음을 막는 여자 서준영(이연희), 그리고 죽은자를 보는것이 일상인 남자 구도경(임주환)의 관계를 통해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범인을 잡는 과정 에서 있는 인간의 심리를 치밀하게 쫓는 미스터리 범죄 수사 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장르 : 미스터리, 범죄, 수사 
방송 기간 : 2020년 1월 22일 ~ 2020년 3월 12일 
방송 시간 :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 10시 5분 
방송 분량 : 70분간
방송 횟수 : 32부작 
제작사 : 몽작소 
제작자 : 유병술 
연출 : 장준호, 극본 : 이지효 

 

더게임 등장인물관계도

 

주요 등장인물로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이 등장하여 의문의 연쇄살인 사건에 대한 숨겨진 비밀을 찾아가게 됩니다.

 


 

배우 옥택연은 더 게임에서 김태평 역으로 예언가로 등장하며 상대의 눈을 보면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이 보이는 특별한 능력을 소유한 인물로서 김태평은 다른 사람은 경험하지 못하는 것애 대하여 본인이 겪어야만 하는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지 않고 특별한 능력으로 생각하고 씩씩하고 유쾌한 매력을 가진 예언가의 인물입니다.

 

 

배우 이연희는 서준영 역으로 강력반 형사로서 사건 현장에서는 누구보다 카리스마 있고 냉철한 인물입니다. 다만, 어린 시절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깊은 상처를 지니고 있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임주환은 더 게임에서 구도경 역으로 국과수 법의관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에서 구도경의 인물은 훤칠한 키에 다부진 몸매, 매력적인 미소까지 겸비한 구도경으로 국과수에서도 손꼽히는 뇌섹남으로 등장합니다.

 

 

구도경 법의관은 항상 미소를 띠고 있고 여유로워 보이지만, 사실은 철저한 완벽주의자로서 어떤 사건이건 4주 후에 결과를 주겠다고 말하는 법의관이라 '4주일 남'으로 불리는 인물입니다.

 

 

 

중앙서 사람들로 박지일, 최재웅, 신성민, 이승우, 이봄이 출연하고 하나일보 직원으로 배우 박원상, 홍인, 윤지원이, 태평의 주변인물로는 정동환과 류혜린 배우가 출연합니다.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드라마로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