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희재 영탁 이찬원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라디오 출연

미스터트롯 김희재 영탁 이찬원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라디오 출연

 

5월 8일  MBC FM4U '모닝FM 장성규입니다'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미스터트롯 김희재, 영탁, 이찬원 출연하였네요. 굿모닝FM 장성규는 미스터 트롯 김희재, 이찬원, 영탁 게스트 출연자에게 앞으로 더 기대가 되는 가수라고 하면서 특급 칭찬을 하며 방송을 진행하였다고 해요.

 

 

이날 '미스터트롯' 스타 김희재, 영탁, 이찬원 이날 장성규가 진행하는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 김희재, 이찬원, 영탁이 출연하면서 미스터트롯 게스트에 대한 칭찬과 너무 재미 있었다는 방응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터트롯 김희재는 영탁에게 존경스러럽다고 하면서 김희재 자신이름을 물어봐주고, 밥은 먹었냐등 자상하게 챙겨준 영탁 선배에게 존경을 표현하고 김희재 자신도 선배가되면 이렇게 존경스런 선배가 되고 싶다고 하며 입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미스터트롯 김희재 하면 놀라운 춤 실력이죠라고 했네요.

 

 

'미스터트롯'에서 2위를 한 영탁은 순위를 예상했냐는 물음에 전혀 예상 못 했다. 단체 팀 미션을 하는데 합숙까지는 하고 싶었으며, 합숙에서 멤버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였으며, 운이 좋아서 이렇게 장성규씨도 만나고 행운인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이찬원이 피하고 싶은 상대는 임영웅이었다고 하네요. 영웅이형을 피하고 싶었으며, 영웅이형이 데뷔하기 전부터 '찐팬'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요즘에는 너무 잘돼서 꼴보기 싫다는 농담을 해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어요.

 

 

5월 8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게스트로 출연한 미스터트롯 김희재, 영탁, 이찬원의 인기가 계속 높아졌으면 좋겠네요. 모두 화이팅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