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차현우 하정우 동생 남친 나이 연예 결혼 궁금

황보라 차현우 하정우 동생 남친 나이 연예 결혼 궁금


배우 황보라(나이 37세) 남친으로 배우 차현우(나이 40세)를 언급하여 화제가 된 일이 있는데요. 그러면서 배우 차현우가 누구인지 관심을 모았네요.

 

 

황보라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UL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인터뷰에서 공개 열애 중에 있는 황보라 남친 배우 차현우를 언급했는데요. 배우 황보라는 연기 조언은 남자친구와 남자친구의 형이자 내 멘토인 하정우 선배님께 많이 구하고 있데요.

 

 

배우 황보라가 배우 차현우 본명 김현우에 대하여 이야기한 것이 알려지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어요.

 

 

황보라 남자친구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으로 지난 1997년도 남성듀오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했지만 현재 아버지, 형과 같이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배우 차현우는 2003년도 극단 "유" 단원으로 들어가 연기를 시작하였으며 영화 "퍼펙트 게임"를 비롯하여 "이웃사람", 드라마 '대풍수' 등에 출연하면서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리기도 했어요.

 

 

두 사람은 지난 2014년도에 열애설이 불거지자 인정하면서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황보라 차현우는 지난 2010년도에 방송되었던 드라마 '로드넘버원'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친분을 쌓았다고 하네요.

 

 

또한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 배우 차현우 측 관계자는 '차현우 황보라가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교제해 왔다'라고 밝힌 바가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