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떴다 결승전 최종 우승자 강문경 나상도 한봄 배아현 최우진 손빈아 TOP 6인중 1등 부른 노래

트롯신이떴다 결승전 최종 우승자 강문경 나상도 한봄 배아현 최우진 손빈아 TOP 6인 1등 부른 노래


SBS 트롯신이떴다 라스트 찬스 최종 결승전이 12월 23일 수요일에 방송되었느데요.

최종 6인에 오른 배아현, 최우진, 강문경, 한봄, 손빈아, 나상도가 심사위원과 함께 부르고 최종 개인전 노래를 불렀습니다.




트롯신이떴다 결승전 최종 우승자 1등이 누구인지 정말 궁금하게 트롯신이떴다를 시청했는데요.

1번 참가자 배아현이 부른 노래는 초림등을 불러주었는데 심사위원들도 감탄하고 칭찬해주었네요.




2번 참가자 최우진이 부른 노래는 청춘을 돌려다오를 불러주었고, 3번 참가자 강문경이 부른 노래는 아버지의 강을 불러주었습니다.




4번 한봄이 불러준 노래는 오래오래 살아주세요를 불러주었고, 5번 참가자는 손빈아가 불러준 노래는 천년바위를 불러주었는데, 손빈아는 슬픔을 갖고 있는 가수라고 이야기 해주었어요.




6번 참가자는 나상도이며 부른 노래는 울긴 왜 울어를 부러주었는데 많이 알려준 노래를 선곡하였다고 했는데 너무 잘 불렀다고 칭찬하였습니다.




최종 점수 발표만을 남겨주고 손에 땀을 주게 만드는 트롯신이떴다 방송 가슴이 두근두근했습니다.




트롯신이떴다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자는 트롯신 568점, 문자투표 600점 최종 1168점으로 3번 참가자 강문경 1등을 차지하고 상금 1억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