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왕년부 영지 올하트 임영웅 교수와 제자 사이 부른 노래

미스트롯2 왕년부 영지 올하트 임영웅 제자와 교수 사이 부른 노래



미스트롯2 왕년부에 출연한 데뷔 18년차 가수 이면서 대학에서 교수를 하고 있는 가수 영지 왕년부에 출연하였는데요.




왕년부 출연 가수 영지는 10학번 임영웅과 교수와 제자 사이 였다고 하네요. 임영웅을 가르치는 선생이님 오늘은 마스터와 참가자로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 가수 영지 대다한 용기를 내준것 같해요.



이번 미스트롯2 왕연부에 참가하는 가수 영지는 이렇게 임영웅과 교수와 제사 사이로 만난 이연이 있으며, 




실용음악과 10학번 이였던 임영웅은 일어나서 90도로 가수 영지 참가자에게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임영웅과 가수 영지는 미스트롯2에서 마스터와 도전자로 자라하게 되었네요.




심적 부담을 많이 갖고 제자 앞에서 노래를 하게된 왕년부 도전자 영지의 노래 또한 본인과 싸움에 도전하는것과 같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 왕년부 도전자 가수 영지 부른 노래는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열창해주었는데요.



이렇게 제자 임영웅 앞에서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노래를 부른 가수 영지는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사실 제자 앞이라 더욱 부담을 갖고 있었을 같은데 차분하게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불러 올하트를 받아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