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뉴 트로트 가왕 누구 안성준 결승전 투표 순위 점수 노래

트로트의 민족 뉴트로트 가왕 누구 안성준 결승전 투표 순위 점수 노래



1월 8일 방송된 '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TOP4 김소연, 더블레스, 안성준, 김재롱 신곡과 개인전 미션으로 진검승부를 결승전 노래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들 TOP4는 최종 트로트의 민족 뉴 트로트 가왕 전을 보여주었습니다.



5,000: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TOP4에 오른 안성준, 김소연, 김재롱, 더블레스 4팀이 이날 6개월의 대장정 끝에 트로트의 민족 뉴 트로트 가왕이 탄생하는 결승전을 맞이 하였습니다.




TOP4의 주인공인 안성준이 불러준 노래는 '제비처럼'을 선곡하여 최종 뉴 트로트 가왕 무대에 보여주었는데요



트로트의 민족 뉴 트로트 가왕 전에서 누가 가왕이 될지 궁금했는데요. 안성준은 심사위원의 점수로 679점으로 4명중 1위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다음으로 실시간 투표와 온라인 투표로 최종 트로트의 민족 뉴트로트 가왕이 결정되는데요. 숨 죽이는 시간이 흘러네요. 중간 중간에 실시간 투표 순위가 변경되기도 했는데요.



트로트의 민족 심사위원 점수를 보면 김소연 670, 더블레스 667, 안성준 679, 김재롱 657의 점수로 안성준 679로 1위를 했네요.



트로트의 민족 심사위원의 점수가 공개되고 온라인 실시간 투표가 진행돼고 있는 상황에서 누가 과연 1등 뉴 트로트 가왕 자라게 누가 될지 궁금해지는 시간이였습니다.




이렇게 실시간 국민 투표에 따라 뉴 트로트 가왕 4위가 결정되었는데 4위는 1072점인 더블레스가 되었네요.



트로트의 민족 뉴 트로트 가왕 누구인가 진행하고 있는데 3위는 코메디언 출신 김재롱 참가자가 1367점을 얻어 습니다.




드디어 최종 뉴 트로트 가와 점수가 공개되는 순간 모두를 긴장되는 순간 최종 김소연과 안성준 점수가 공개되었는데요.



뉴 트로트 가왕 누구인가에서 가왕은 최종 1위로 안성준 참가자가 1,459의 점수를 받으며 실시간 국민 투표에서 500점을 받으면서 안성준 참가자는 1등의 뉴 트로트 가왕이 되었습니다.




아쉽기는 하지만 2위에는 1380점의 점수를 받은 김소연 참가자가 되었네요. 1등 안성준 뉴트로트 가왕이 된 안성준은 우승 상금으로 1억원을 받게 되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