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안성준 김재롱 더블레스 Top4 신곡 노래 투표 순위 결과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안성준 김재롱 더블레스 Top4 신곡 노래 투표 순위 결과



1월 8일 방송된'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TOP4 김소연, 더블레스, 안성준, 김재롱 신곡 미션으로 진검승부를 결승전 노래를 보여주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TOP4의 주인공인 안성준, 김소연, 김재롱, 더블레스 참가자는 전현무의 소개로 무대에 등장하였는데요.







결선에 앞서 각오를 질문했는데요, 결선투표 1번인 김소연은 나이는 가장 어리지만 완벽한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다부진 의욕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으로 결선투표 2번인 더블래스는 세 배의 노력만큼, 가장 좋은 무대로 우승하겠다는 열정을 밝혔습니다. 결선투표 3번 안성준은 결승전에서 안성준이란 브랜드를 완성하고 싶다라는 의지를 갖고 있었습니다.





결선투표 4번인 트로트 스토리텔러에 등극한 서울2팀의 김재롱은 무대에 설 때마다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섰더니 이 자리에 오게 됐는데, 최선을 다해 마지막을 보여드리겠다며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었네요.




트로트의 민족 결승전에 투표 번호는 #1번 김소연, #2번더블레스, #3번 안성준, #4번 김재롱으로 실시간 국민 투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Top4 신곡 노래

트로트의 민족 신곡무대에 '알고보니 혼수상태'로부터 김소연은 '그대로 멈춰라' 노래, 안성준은 '마스크' 노래, 추가열에게 ‘품’이란 곡을 받은 더블레스, 트벤져스 정경천,박현우,이건우는 김재롱에게 압구정 신사의 노래 신곡을 받아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1월 8일 저녁 9시 20분 실시간 국민투표 중간 순위를 보면 1등 김소연, 2등 안성준, 3등 김재롱, 4등 더블레스의 순위를 보여주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방송 중간 중간에 실시간 국민 투표 중간 순위가 조금씩 바뀌고 있는데요. 저녁 10시에는 1등 안성준, 2등 김소연, 3등 김재롱, 4등 더블레스 중간 순위를 보여주고 있네요.


2차 개인 곡 미션에서 '나를 닮은 트로트' 무대에서는 김소연의 노래 꽃바람을, 더블레스 노래는 '일편단심 민들레야', 안성준의 노래는 '제비처럼', 김재롱의 노래는 '둥지'로 마지막 노래를 불러 주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투표 결과 뉴 트로트 가왕 누구

이렇게 실시간 국민투표가 마무리 되고 4위 더블레스, 3위 김재롱가 발표되었는데요. 누적 점수 1위는 970점의 김소연이 지키고 있는 가운데 '뉴 트로트 가왕' 점수가 공개되면서 안성준 이름이 불려졌습니다.




최종 점수 1,380점으로 준우승인 2등이된 김소연은 아까보다 마음이 편하다. 80팀 중에 2등이라는 것도 큰 숫자라면서 성준이 오빠가 1등 할만했다고 생각한다고 축하의 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뉴트로트 가왕 1위 우승자 안성준는 1,459점으로 1억원 우승상금과 음원 발매, 전국 공연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