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 준결승 레전드미션 노래 점수 순위[9회]

미스트롯2 양지은 준결승 레전드미션 노래 점수 순위[9회]

 

2월 11일 목요일 밤 TV조선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미션 7번째로 무대에 오른 양지은 참가자는 준결승 2일전에 연락받고 준비하였는데 대단한 무대를 보여주었네요.

 



미스트롯2 준결승에 극적으로 재도전 기회를 얻은 일곱 번째 도전자 양지은 참가자는 양지은 학폭 논란이 있던 진달래 참가자 대신 준결승 미션 뒤늦게 합류하게된 불리한 상황에도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보여줘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는 태진아 레전드의 '사모곡'이 선곡되었는데요, 준결승 20시간 만에 무대를 준비하여 양지은 노래 선곡 사모곡 자신만의 창법으로 자신을 다독이면서 불러주었습니다.

 



양지은은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미션 무대에서 주먹을 쥐고 다짐을 하면서 노래를 불렀고, 양지은의 무대를 본 마스터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미스트롯2 박선주 마스터는 같은 엄마로서 불사조 처럼 살아 남아줘서 고맙다라고 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으며, 조영수 마스터는 위기에서 빛나는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보여주었던 무대로 인상적이었다라며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에서 레전드 태진아는 이 노래에는 내 이름이 없었다라면서 양지은 이라는 이름만 있었다라며 해주었고, 그리고 진인사대천명이라며 양지은 참가자를 극찬하여 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준결승 레전드미션 마스터 점수는 965점을 받으며 바로 현재 1위에 올랐습니다.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사모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