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태연 준결승 레전드미션 노래 '바람길' 점수 순위[9회]

미스트롯2 김태연 준결승 레전드미션 노래 '바람길' 점수 순위[9회]

 

2월 11일 목요일 밤 TV조선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미션 10번째로 무대에 미스트롯2 최연소 나이 10살 김태연 어린이가 씩씩하게 등장하였습니다.

 



미스트롯트 장윤정 마스터는 김태연 어린이의 선곡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야기를 해주기도 하였는데, 장윤정 레전드의 여러곡 중에서 결국 처음 김태연 어린이가 생각했던 노래 '바람길'을 선곡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 어린이는 '바람길'을 선곡에 대하여 김태연 창법으로 하는구나 라는 소리를 듣고 싶었다면서 '바람길' 선곡에 대한 의미를 말해주었습니다.

 

 

김태연 어린이는 어린나이에도 엄청난 감정이입으로 장윤정 원곡 '바람길'을 불러주었습니다. 장윤정 레전드의 '바람길'은 장윤정 7집에 수록곡으로 굴곡진 삶의 여정을 바람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라고 하네요.

 

 

미스트롯2 김태연 어린의 노래가 마치자 마스터들은 너무 잘했다면서 기립박수를 하였으며, 마치 결승전을 보는 듯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무대라고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특히 호랑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박선주 마스터는 김태연 어린이 노래를 들으면서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기도 하였는데요, 마스터 박선주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터졌다고 말한 뒤 이런 무대를 또 볼 수 있을까 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 노래 '바람길'

 

 

 

원곡자인 장윤정 레전드는 '나 역시 감정 처리에 한계를 느꼈던 곡'이라며 이렇게 부르는 것이 맞는 것 같다라며 겸손함을 내비치며 김태연 어린이의 노래에 감동하는 말을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조영수 마스터 또한 어떻게 이렇게 노래를 부르죠라고 하였으며, 그 어느 가수들보다도 소름끼치는 무대를 보여주었다며 벅찬감동으로 극찬하여 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마스터의 말처러 준결승 레전드미션에서 오늘의 하이라이트 점수가 나왔는데요. 김태연 노래 바람길의 준결승 마스터 점수는 981점을 받았습니다.

 

 

김태연 준결승 레전드 마스터 점수를 본 마스터들은 깜짝놀라면서 이런점수는 처음봐,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포함하여 모든시즌을 통틀어 최고점이다라고 하였고, 역사에 한획을 그었다고 하네요. 김태연 점수는 압도적으로 1위를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