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LOUD 천준혁 천가지 의미 연습생 피네이션 JYP 싸이 박진영[2회방송]

라우드 LOUD 천준혁 천가지 의미 피네이션 JYP 연습생 싸이 박진영[2회방송]

 

지난 토요일 6월 12일에방송된 라우드 loud 2회방송에서는 싸이 피네이션(PNATION)과 박진영 JYP 연습생으로 있는 아이돌 멤버가 참가자 신분으로 전환되어 loud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첫번째 출연자로 피네이션(PNATION)의 연습생으로 있는 16살 천준혁 참가자는 자신을 천가지로 표현해주면서 싸이는 자신의 소속사 연습생임을 알아차렸는데요.

 

 

PNATION 연습생 천준혁 참가자 천가지의 의미를 가수로서의 포부를 담아 다시 태어난 별명으로 '천가지'라고 하였습니다.

 

 

천준혁을 표현하는 단어로 보부상, 스위치, 농구 라고 하자 JYP박진영은 자기 집에 농구코트가 있다고 하면서 여기서 자기가 먼저 눌러 합격하면 자기 집으로 가자라는 의미를 부여했답니다. 천준혁 참가자의 실력무대는 브루노 마스의 'Versace On The Floor 라는 곡으로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이 곡은 월말 평가때 준비했었다면서 그 때 완전히 망쳐서 사람들 앞에서 부르기 너무 무섭고 두려움이 있는 곡이였다면서 이번 라우드 오디션 무대에서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멋지게 불러주면서 1단계를 PASS하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2라운드에 친출하게된 천준혁 참가자는 피네이션(PNATION) 싸이가 먼저 3단계까지 나가면서 버튼을 먼저 눌러주면서 춤과 노래가 다 되는 친구라는 칭찬을 받으면서 싸이에게 2라운드 진출 빼지를 받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