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심사위원 명단 케이윌 백지영 김범수 이석훈 윤명선 효정 출연자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심사위원 명단 케이윌 백지영 김범수 이석훈 윤명선 효정 출연

 


드미어 기다리던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이 10월 7일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뒤를 이여 인기리에 방송되는 국민가수 참가자와 심사위원 마스터 출연자가 결정이 되었네요.

 

 

이번 TV조선에서 방송되는 내일은 국민가수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마스터 출연자 명단으로 국민보컬 5대라고 불리는 백지영,김범수,이석훈,케이윌,김준수 가수와 박선주와 윤명선 등 자타공인 매의 눈을 지닌 음악 전문가로 출연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심사위원 마스터 출연자


또한 다양한 매력과 끼를 발견하기 위한 특별히 출연하는 마스터 붐,신지,장영란,신봉선, 오마이걸 효정, 그리고 트롯계의 아이돌인 이찬원이 출연하며 글로벌 K-POP 스타를 발굴하기 위한 까다로운 심사 기준으로 참가자의 실력을 평가해줍니다.

 

 

또한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에서 MC로 활약한 김성주 아나운서가 이번에도 심사위원 마스터 분들과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해서 MC로 출연 하였답니다.

 

 

이번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우승하면 3억원의 상금을 받게될 참가자가 111개팀이 참가하여 예선을 거처 최종 결승전에 진출자가 선발되게 되는데요, 과연 이번 우승을 하여 3억원의 상금을 받게되는 참가자가 누가 될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명단

이번 10월 7일 밤 10시부터 예선에 오를 111개 팀의 명단을 보면 정말 다양한 연령과 직업을 갖고 있으면서 또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갖준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강하윤, 건지, 고승형, 고은성, 권민제, 권아린, 권의빈 권지영, 김국헌, 김다은, 김대완 김대훈, 김도하, 김동하, 김동현, 김민수 참가자로 고등학생, 가수, 배우, 싱어송 라이터, 무직, 레슬링 지도자까지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네요.

 

 

 

김민욱, 김준성, 김영근, 김영흠, 김예현, 김웅진, 김유하, 김윤희, 김주왕, 김태수, 김현수, 김현우, 김형석, 김희석, 나다, 데이비드 오 참가자로 소방관, 가수, 배우, 바텐더, 알바생, 청소년 지도사, 유치원생까지 출연하는데 이번 참가자 중에서 김유하 어린이가 7살로 최연소 참가자로 있네요.

 

 

도유민, 람람자매, 류영채, 마미썬, 멋진 녀석들, 문건희, 문세영, 미나, 박광선, 박민호 참가자로 중학생, 미용실 운영, 보컬트레이너, 보이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참가자가 출연하네요.

 

 

박솔, 박수호, 박시환, 박은영, 박장현, 박종민, 박종원, 박창근, 방세진, 범승혁, 서리안, 서지유, 손보승, 손직욱, 송용식, 스팍 참가자로 필라테스강사, 밴드보컬, 파이어 퍼모머, 가수, CEO, 고등학생, 대학생이 있네요.

 

 

시즈닝, 신민경, 안율, 양기웅, 염수민, 유민, 유슬기, 유용민, 유지니, 육은비, 윤정훈 이나빈, 이병찬, 이소원 등 기존에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참가자도 보이네요.

 



이솔로몬, 이송헌, 이승철, 이시은, 이안, 이의진, 이재은, 이주천, 이준안, 이혁, 임소라, 임지민, 임지수, 임한별 참가자로 시인, 가수, 광고음악감독, 음향엔지니어 등 음악을 전문으로 하는 분들도 있으시네요.

 

 

장구남매, 정모, 정병희 정국선, 정성, 정은자, 정한빈, 조남준 조동건, 조연호, 조우준, 지상, 지세희, 진웅, 최삼, 최선우, 최여원, 최진솔, 클래스메이트, 표바하, 하동연, 하진우, 한선천, 한여름, 3XY 참가자로 트롯가수에서 현대무용가, 주부, 라면가게운영, 피스티스 모델의 멋진 몸메를 가진 출연자도 있네요.

 

 

이번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방송에서 3억원의 우승상금과 가수로서 꿈을 키우고 싶은 출연자 들이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고 있는 참가자 들이 있네요.

 

 

10월 7일 10월 부터 방영되는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면서 이번 가을밤을 즐겁게 보내게 되었네요. 우리모두 본방 사수해서 모든 참가자가 우승자가 되었으면 하지만 누가 우승하는지 본방 사수해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