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김남희 결혼발표 나이 소속사 내 아내, 도깨비 출연

미스터 션샤인 김남희 결혼발표 나이 소속사 내아내 도깨비 출연

미스터션샤인 출연한 김남희(나이 32세)는 모리다카시 역을 맡아 열연해주었는데 이번 9월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김남희는 9월 29일 토요일 서울 모처에서 그동한 교제해 왔던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는 가까운 지인들만 알 정도로 조용히 진행됐다.


예비신부는 김남희와 오랜 기간 교제해 온 연인으로, 김남희는 여자친구를 배려하여 조용하게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김남희는 1986년생으로 나이 32세, 키 178cm로,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디에이와이 엔터테인먼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3년 영화 청춘예찬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내아내, 드라마 TvN 도깨비, 미스터션샤인에 엲속 출연하여 관심 받는 배우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김남희가 tvN 도깨비에 이어 "미스터 션샤인"까지 오직 연기력으로만 주목 받았으며, 이번 미스터션샤인 출연하면서 더욱 대중에게 알려지고 관심 받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경사까지 이어져 지인들은 더욱 기쁜 마음으로 축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남희는 미스터션샤인에서 일본에서 천황 다음으로 권력을 가진 집안의 핵심 인물인 "모리 다카시" 역으로 변신하여, 유진 초이(이병헌 분)와 고애신(김태리 분)의 관계를 알고 극 중 갈등을 예고했었고, 특히 김남희는 극 중 실제 일본인으로 의심받을 정도로 몰입하여 아주 디테일한 연기를 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