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테우스 이기홍 하지원 캐스팅, 집사부일체 LA 사부 예능 출연 관심 고조

프로메테우스 이기홍 프랭크리 역 캐스팅, 집사부일체 LA 사부 예능 출연 관심 고조

할리우드 배우로 활동하고있는 "이기홍"이 미국 CIA 비밀요원 "프랭크 리 역"으로 첩보 액션 드라마인 "프로메테우스"로 국내 드라마 출연 한다고 주목받고 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제작 제이엘미디어그룹)는 최근 하지원, 진구, 박기웅의 캐스팅을 확정 하고 이번 9월 말부터 해외 로케를 시작으로 하여 본격적인 프로메테우스 촬영에 들어 간다고 예고 하였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출연과 역대 유명 배우들의 캐스팅 등으로  엄청난 스케일의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보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 캐스팅된 배우 주인공은 할리우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기홍은 영화 "메이즈 러너" 시리즈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글로벌 할리우드 스타로서 더욱더 관심의 눈길을 끌고 있스니다.


이기홍은 집사부일체 LA 사부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미국 생활과 부부생활을 공개 한다고 합니다.




프로메테우스 드라마에서 이기홍은 미국 중앙정보국인 CIA 요원 "프랭크 리 역"을 맡으며, 극중 프랭크 리는 재미교포 관광객으로 위장해 하지원이 근무하는 국정원 대북 2팀 팀장 채은서에게 접근하는 비밀스러운 인물로 등장 합니다.


"프로메테우스"가 북한 "핵 과학자"를 둘러싼 주변국들의 얽히고설킨 상황을 그리는 만큼 실제 한국계 미국인인 이기홍이 CIA 요원으로 캐스팅된 것은 극의 사실감을 높이는 최적의 캐스팅 말하고 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는 2019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며 하지원, 진구, 박기웅, 이기홍 캐스팅 이후 배우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할리우드 배우과 과거 역대급 배우를 캐스팅하고 있는 프로메티우스 드라마에 어떤 배우가 함류하는 지도 관심이 높으며, 


네티즌들도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프로메테우스 라인업 대박”, “메이즈 러너 너무 재밌게 봤다, 이기홍 출연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