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개장 박하선, 남편 류수영 나이 결혼 출산 후 예능 성유리 만남

야간개장 박하선, 남편 류수영, 나이, 결혼, 출산 후 예능 출연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초대손님으로 배우 박하선이 출산 이후에 처음으로 예능프로인 야간개장에 출연하여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를 만나게 됩니다.




배우 박하선은 1987년생으로 나이 30세이며, 키는 165cm로,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하였고, 2005년 SBS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스엘이엔티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0년 MBC 드라마 "동이"의 인현왕후 역과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의 박하선 역으로 출연하여 박하선의 존재감을 보여주며 대중적 인지도가 크게 높아졌습니다. 현재 박하선은 2015년 8세 연상의 "배우 류수영"과 드라마 “투윅스”로 인연을 맺어 연인만나 2년 간의 교제 후에 2017년 1월 류수영과의 결혼을 하였습니다.





배우 류수영(본명 어남선)은 1979년생으로 나이 39세이며, 키는 183cm로, 명지대학교 경영학을 공부했으며, 1998년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밥상"으로 데뷔하여,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하선과 2017년 1월에 결혼하였습니다.




이번 야간개장에서는 박하선의 몸매를 관리하는 방법과 함께 영화 촬영 중인 모습을 보여주며 부지런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육아와 영화 촬영 병행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박하선은 휴식이 할 수 있는 밤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에게 전화해 “밤에 놀다 들어가도 돼”라며 허락을 구하고, 남편 류수영은 아기는 내가 볼게 마음껏 놀다 들어와 라고 박하선을 위하는 모습을 보여줄거라 합니다.






야간개장에서 박하선은 본인이 꼭 가고 싶다는 장소를 직접 선정하고, 밤을 같이 보내기 위해 누군가를 만나는데, 박하선이 밤 늦게 누구만나 무엇을 하고 놀지 궁금합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밤 문화를 관찰 예능 프로입니다.


출산 이후 처음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모습 보여주는 배우 박하선과 남편 류수영 이야기를 을 9월10일(월) 저녁 8시 10분 SBS플러스 야간개장에서 만나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