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손병호 아내 최지연 부부 나이 차, 장모님 부산 여행기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손병호 아내 최지연 부부, 나이 차, 장모님, 부산 여행기

동상이몽 시즌 2의 너는 내 운명에서 손병호 최지연 부부의 “부산 여행기 제2탄”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부산 여행에서 가장 특별한 사람을 만나러 가는 장면이 나오는데, 손병호 최지연 부부가 도착한 곳은 부산의 치매 전문 요양원 이였습니다.




그곳 요양병원은 손병호의 장모님계신 곳입니다. 결혼 전 국극 배우였던 장모님은 흥 많은 사위 손병호와 구성진 노랫가락 컬래버레이션을 펼친적도 있다고 합니다. 손병호는 자신의 아내와 연애 시절을 떠올리며 “아내와 결혼 을 하게된 것도 어머님이 없었으면 못했을 것이다라며 과거 장모님께서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해주셨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손병호는 장모님에게 “오늘 만큼은 꼭 잊지 말라”는 당부와 함께 애써 웃음을 보였습니다. 






손병호는 1962년생으로 나이는 56세이며, 학력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가족이엔티이며, 1983년 연극배우 데뷔하여, 한국의 연극계 명문 극단인 목화에서 활동했습니다. 영화 “파이란”에서 악독한 조폭 연기를 보여주며 영화계에서 주목 받은 이후, 여러편의 영화, 드라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또한 배우 손병호는 연극과 뮤지컬, TV드라마, 영화를 통해 맡은 역할에 집중하여 존재감을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키주는 몰입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연기파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병호 아내 최지연은 1965년생으로 나이는 54세이며, 나이차는 3살 연하입니다. 최지연은 이화여자대학교 졸업하였고 창무예술원 예술감독, 한예종, 동덕여대에서 교수로 재직중인 안무가며, 무용가로 활동하고 있습다.




배우 손병호와 최지연은 1993년 창무회 오픈 기념으로 손병호가 있던 극단에 기념공연을 함께 하자는 제의가 들어오면서  “아침 한때 눈이나 비”라는 작품으로 아내 최지연을 처음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난했던 손병호는 결혼보다는 동거를 먼저 하자고 제안하여 "우리 결혼을 전제로 동거 한번 해보는게 어때?"라고 물었고, 이에 아내 최지연은 흔쾌히 승락해주어 처가의 도움으로 반지하 월세방을 얻어 두 사람은 동거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후 8년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손병호 최지연 부부의 진솔하고 리얼한 삶의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며 연기파 배우의 어려웠던 시절을 시청자로서 잘 보았으며 앞으로도 더욱 멋진 연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