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좋아, 인교진 강지환 류현경 나이 소속사, 웹툰 원작

죽어도 좋아, 인교진 강지환 류현경 나이 소속사, 웹툰 원작

배우 인교진은 배우 강지환, 류현경, 박솔미 등과 함께 KBS2에서 하는 새로운 수목드라마인 “죽어도 좋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인교진은 1980년생으로 나이 38세이며, 키는 180cm이고,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현재는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활동하고 았습니다.




배우 강지환은 본명이 조태규이고, 1977년생으로 나이는 41세이며,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현경은 1983년생으로 나이 35세이며, 키는162cm이고, 소속사 프레인글로벌(프레인TPC)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죽어도 좋아는 이은진 감독이 진두지위하며, 악덕 상사의 갱생기를 유쾌하게 보여주는 드라마로 호평을 얻고 있으며 "2015년 오늘의 우리 만화"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만든 드라마라고 합니다.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강지환)과 그를 개과 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담은 드라마로 웹툰 원작의 완성도를 좀더 높여 직장인들의 답답한 현실에 탄산을 통째로 넣어 짜릿함을 대리만족 할 수 있도록 선사할 것이라고 합니다.





배우 인교진은 드라마에서 회사 사장 역할을 맡아 특유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며, 인교진은 앞서 KBS2 "저글러스"에서 악역인 조상무 전무 역을 맡아 맛깔스럽게 연기를 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오늘의 탐정" 후속으로 11월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