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고래먼지, 김소혜 양동근 김강훈 SF 드라마

웹드라마 고래먼지, 김소혜, 양동근, 아역 김강훈, SF 드라마 돌고래 유괴단

웹드라마 "고래먼지"에 신우석 감독은 양동근, 김소혜이 캐스팅 되어 화제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또한 AI와 미세먼지 소재를 가진 웹드라마 이면서 김소혜 젊은 배우와 배테랑 양동근, 식구의 오래된 배우와 콜라보한 신선한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래먼지"는 2053년 미래를 배경으로 소녀와 기상캐스터가 AI와 함께 각자의 꿈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SF 드라마입니다.




특이한 제목처럼 "고래먼지"신우석 감독은 "돌고래 유괴단"의 팀 이름과 희망, 동경을 상징하는 동물 고래를 의미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SF란 장르에서 현재 위협적인 미세먼지를 소재로 설정했으며, AI가 인간의 계승자가 될 수도 있다라는 생각해서 디스토피아는 환경적으로 가져가고 인류의 동반자를 로봇으로 가져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웹드라마 제목이 "고래먼지"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배우 김소혜는 신구의 연기를 직접 볼 수 있어서 영광이였으며, 또한 양동근과 연기 호흡도 굉장히 좋았다고 합니다.


배우 양동근은 늘 힘들게 현재를 살아가는 역할만 해왔는데, 이번 "고래먼지"는 미래 지향적인 캐릭터와 글이 너무 좋았고, 해보지 않은 역할이라 웹드라마를 해야겠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고래먼지"는 배우 김소혜, 배우 양동근, 아역배우 김강훈, 신구 출연 총 4부작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웹드라마 공개는 삼성전자 유튜브, 삼성전자 뉴스룸, 네이버TV, 페이스북, 카카오TV, 데일리모션을 통하여 오는 13일, 17일, 20일에 차례로 공개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