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탈출 컬튜쇼 김태균 김원희 스페셜출현 남편 손혁찬 결혼

두시탈출 컬튜쇼 김태균 김원희 스페셜출현, 김원희 남편 손혁찬

배우에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김원희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스페셜 DJ로 출연해 김태균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청취자들은 DJ 김태균과 김원희의 머리 크기를 비교하여 웃음을 안겨주기도 하였고, 김태균의 얼굴의 이목구비가 다채롭게 잘 구성되었다는 등 이야기를 하고 김태균도 김원희의 대화에 잘 받아 치며 이야기를 하여 재미있게 컬튜쇼 스페셜 DJ답게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김원희는 1972년생으로 나이는 46세이며, 키는 168cm로, 광운대학교 방송연예학 공부하였고,  1991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으며, 1992년 영화 사랑전쟁의 조연을 통하여 영화배우로 데뷔하였다가 같은해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배우로 데뷔를 하였으나 연기보다는 TV 예능으로 활동을 더 많이 하여 지금은 예능 국민 MC로 인기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과의 만남은 1990년 1월 당시 김원희가 연기자로 데뷔 이전에 김원희를 처음 만나 이후 김원희가 연기자 데뷔한 뒤로도 15년간을 김원희와 함께 한국, 일본, 중국, 타이완등을 다녀가면서 지속적으로 김원희와 서신 교환을 비롯하여 비밀 연애를 하였고 이후 손혁찬은 2003년 1월 한국으로 영구 귀국을 하여 2005년 6월 김원희와 손혁찬이 결혼하였는데 아직까지 아이가 없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