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나이 몸매 성형전후 열애설 궁금, 흉부외과 서전 여주인공 출연

서지혜 나이 몸매 성형전후 열애설 궁금, 흉부외과 서전 여주인공 출연

9월 27일 첫 방송하는 SBS 수목드라마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에서 배우 서지혜는 칼 잡는 서전(Surgen)에서 심장을 수술하는 흉부외과 서전으로서 최고의 자부심으로 가득 찬 여주인공 "윤수연 역"으로 출연합니다.




서지혜는 1984년생으로 나이는 34세이며, 키는 170cm로 큰 편이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하였고, 2002년 태무 뮤직비디오 "눈이 내리네"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 문화창고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 키워드를 보면 성형전후가 있는데 예전 모습이나 현재의 모습에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배우 서지혜를 검색해 보면 열애설도 거의 없는 것 같해요.






배우 서지혜는 고등학교 2학년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입문하였는데, 고3때인 2002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여 드라마의 단역과 조연을 거치면서 여고괴담 4 : 목소리의 강선민 역과 같은 해 MBC의 특별기획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공주와 반야로 1인 2역을 인상적으로 연기하면서 시청자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서지혜는 2014년 드라마 펀치에서 검사 최연진 역, 2016년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홍혜원 아나운서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첫 욕설 연기를 선보여 걸크러쉬 매의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아마 누구나 잼있게 봤던 2017년 드라마 흑기사에서 "샤론 역"을 맡아 드라마 에서 캐릭터 특유의 냉혈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대체불가의 여배우임을 입증 할 수 있는 큰 비중을 차지하며 시청자에게 관심이 집중되었었죠.





이번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 드라마에서 서지혜는 흉부외과 서전이 최고라는 자부심으로 가득찬 여주인공 "윤수연 역"을 맡았는데, 박태수(고수), 최석한(엄기준)과 다른 선택을 하면서 갈등의 한 축을 담당하는 인물로서 그녀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과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쌓아온 탄탄한 연기를 바탕으로 서지혜의 당당한 매력과 안방극장 드라마을 뜨겁게 만드는 열연으로 독보적인 분위기의 배우로 사랑 받을 거라 생각합니다.




배우 서지혜는 몰입도 높은 연기력과 남다른 포스로 또 한번의 인생 캐릭터 갱신을 준비하고 있으며, 9월 27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은 두 개의 목숨 단 하나의 심장 의사로서의 사명과 개인으로서의 사연이 충돌하는 딜레마 상황에 놓인 절박한 흉부외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배우 서지혜의 열연 모습이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