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정려원 고양이, 집 나이 성형전후 국적 인스타그램 시청율

나 혼자 산다, 정려원 집 고양이, 나이, 성형전후, 국적, 인스타그램, 시청율

9월 21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정려원의 일상과 무지개 회원들의 유쾌한 생활을 보여 주었습니다. 무지개 회원으로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쌈디가 출연하여 추석 명절 분위기를 만들어 도란도란 전을 부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는 회원들의 모습도 함께 나왔습니다.




배우 정려원은(본명은 요아나 정) 1981년생으로 나이 37세이며,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중퇴하였고, 2000년 샤크라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려원의 국적이 "호주(오스트레일리아)" 라는 점을 궁금해 합니다. 또한 정려원의 성형전후에 대한 의혹이 있는데 정확하지 않다고 합니다.






정려원은 1992년 부모님이 호주 브리즈번으로 이민을 가면서 어린 나이에 오스트레일리아(호주)에서 보냈고, 1999년 한국에 교환학생 신분으로 귀국해서 강남역의 오락실에서 소속사에 사람에게 띄어 가수 제안을 받고 오디션에 합격하였답니다. 그리고 2000년 그룹 샤크라의 멤버가 되었고,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김선아, 다니엘 헤니와 함께 출연하여 연기자로 정식 데뷔하여 활동하면서 2004년에는 샤크라에서 탈퇴 하고 배우로 전향하여 할동하고 있습니다.








오늘 나혼자 산다에서 정려원의 집을 보여주었고, 새롭게 이사하여 집에 대한 애정이 무한한 보금자리에서 4마리의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 있었으며 아침에는 고양이들의 화장실 청소로 하루를 시작한답니다. 그리고 고양이 밥 챙기기, 귀 청소, 목욕시키기, 건강관리까지 고양이 엄마로서 고양이들 함께하는 정려원은 대단한 보습을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 주었습니다.






이번 "나 혼자 산다"는 정려원의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는 일상과 소소한 행복한 모습을 보여 주었고, 무지개 회원들의 한가위 에피소드를 통해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은 13.8%로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