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주의보" 윤은혜 표절사과 상대배우 천정명, 김종국 나이 친분 등장인물

"설렘주의보" 윤은혜 표절사과, 상대배우 천정명, 김종국 나이 친분 등장인물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배우 천정명, 윤은혜, 한고은, 주우재, 표지훈, 이혜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윤은혜의 상대역으로 천정명이 출연하는데 천정면 또한 윤은해와 같이 오랜만에 드라마로 출연합니다.



"설렘주의보"는 언제든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 여배우지만 번번이 차이고, 연애가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연애 바보 유정과 낭만 철벽남 우현의 우연 같은 운명적 로맨스로의 성장 이야기가 전개 된다고 합니다.







"로드퀸"이란 별명을 갖고 있는 배우 윤은혜는 드라마 복귀 소감에 앞서 과거 디자인 표절 논란으로 3년 전에 공식 석상에서 사과를 드린 적 있었는데, 부족한 사과였던 것 같다며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하고, 실망을 안겨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의 말을 먼저 말했다고 합니다.







배우 윤은혜 1984년생으로 나이 34세이며 신체 169cm로, 학력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과를 졸업하였고, 1999년에 베이비복스의 멤버 가수 활동을 시작하여, 2006년에 베이비복스가 해체되면서 배우로 전향하여 MBC 수목 미니시리즈 "궁" 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면서 주목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드라마 출연한 주요작품 ]

2006년 MBC 수목미니시리즈, 궁 - 신채경 역

2006년 KBS 월화미니시리즈, 포도밭 그 사나이 - 이지현 역

2007년 MBC 월화미니시리즈, 커피프린스 1호점 - 고은찬 역

2009년 KBS 수목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 강혜나 역

2010년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 - 윤은수 역 (카메오 출연)

2011년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 공아정 역

2012년 MBC 수목미니시리즈, 보고싶다 - 이수연 역

2013년 KBS 월화미니시리즈, 미래의 선택 - 나미래 역



[ 영화 출연 주요 작품 ]

2006년 카리스마 탈출기 - 한민주 역 (조연)

2011년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 이유민 역 (주연)

2015년 허삼관 - 임분방 역 (우정출연)

2016년 사랑후애 - 은홍 역 (주연)




윤은혜는 데뷔하기전 1997년에 빙그레 "꽃게랑" CF에 출연한 적이 있고, 학창시절에는 미술을 공부하여 커피프린스, 아가씨를 부탁해 드라마에서 직접 그림을 그릴정도 였으며, 의류브랜드 "조이너스" 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을때 옷 디자인을 직접 하여 제품으로 출시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윤은혜는 SBS X맨을 찾아라에서 소녀장사 기믹으로 활동하면서 김종국과의 친한 사이로 지냈으며 2006년 김종국의 4집 "사랑한다는 말"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고, 2009년의 콘서트에는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윤은혜는 2018년 5월 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캐스팅되어 5년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돼는데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