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박채경 본명 나이 키 몸매 아시아나 항공사 모델 데뷔

만취 음주운전 박채경 본명 나이 키 몸매 아시아나 모델 데뷔

박채경 만취 음주운전 적발

배우 박채경(본명 박고은, 나이 30세)는 만취 음주운전을 했다가 적발됐다고 합니다. 박채경은 11월 8일 오후 11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식당 앞에서 정차된 차량을 들이받았다고 합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당시 박채경의 혈중알코올 농도가 면허취소수준으로 만취 상태였다고 합니다. 박채경 측은 "드릴 말씀이 없다"는 짤막한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박채경 본명 나이 키 몸매

박채경(본명 박고은)은 1988년생으로 나이 30세이며, 키는 166cm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하였고, 2006년 9월 스타 등용문이라는 대형 항공사의 CF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박채경은 오디션에서 500대 1의 수많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신데렐라"로 떠올랐습니다. 박채경은 늘씬한 몸매에 웃는 모습이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박채경의 몸매 아시아나 CF스타

박채경은 단아한 미모와 깨끗한 미소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박채경은 이동통신사, 라면 등 다양한 업종의 광고에 출연하며 신예 CF스타로 떠올랐습니다.



박채경은 배우로서 데뷔는 2007년 드라마 "아이 엠 샘"에서 주인공 민사강 역을 맡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고, 이후 무공족구외전, 못말리는 결혼등에 출연하며 여고생에서 터프걸까지 다양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