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양 본명 나이 출산 결혼 남편 직업과 호주 생활

배우 정양 본명 나이 출산 결혼 남편 직업과 호주 생활

배우 정양은 2012년 호주서 4세 연상의 중국계 호주인 금융맨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는데, 정양(본명 정시원)의 남편은 호주 거주 화교 출신으로, 결혼 당시 홍콩에서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습니다. 2018년 최근에는 셋째 딸 아이를 출산하여 다둥이 엄마가 됐다고 합니다.



배우 정양은 본명은 정시원이며, 탤런트, 영화배우로 활동하였고, 1981년생으로 나이 37세, 1998년 광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해서 2000년 MBC 시트콤 '세친구'에서 섹시한 간호사 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 후에 드라마, 다양한 오락프로그램에 출연해 섹시스타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2008년 가수 데뷔하여 힙합 그룹 씨클로에서 활동하였습니다. 이때 정양은 씨클로에서 보컬로 활동하는데 노래를 립싱크만 했다고 하여 방송 활동을 중단해야 했다고 합니다.



배우 정양은 2000년 MBC '세친구'로 데뷔하여 글래머러스 섹시한 매력으로 주목과 인기를 얻으며 가수로서도 활동하였는데 2년 후 갑자기 극비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05년 11월 강남의 모병원에서 갑상선 비대증 진단을 받고 투병 사실을 고백하였고, 몸무게가 15kg이나 빠져 당시 30kg까지 떨어졌다고 알려져 안타까움과 데뷔 당시의 글래머하며 섹시한 모습을 찾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2012년 호주에서 배우 정양의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유에 대해서는 가족 친지와 함께 조용하게 결혼식을 하기 위해서라고 하였습니다. 그때 결혼식 이 후 정양(본명 정시원) 부부는 미국, 유럽 등에서 10개월간 특별한 신혼을 보낸다고 하여 부러워 하였습니다.



결혼 이후 잠시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있는 배우 정양은 SNS를 통하여 자신의 행복한 생활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계를 잠시 떠난 배우들의 생활을 전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다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