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안현모 오렌지 에스닉 원피스 따뜻한나라 여행

언니네 쌀롱 안현모 오렌지 에스닉 원피스 더운나라 여행


1월 6일 MBC 예능 '언니네 쌀롱' 동시통역사인 안현모가 출연하여 화려하게 변신하였습니다.

 


안현모는 운동복을 입고 언니네 쌀롱에 등장하였으며 친한 친구와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 제안해 달라라고 했고 불편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주문을 하였습니다.

 


이사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펄 브라운 펜슬로 아이라인과 눈썹을 그렸더니 안현모는 너무 마음에 들어 하며 행복해 하였습니다. 그리고 라커 타입의 비비드한 코랄 핑크 립을 만들고 여름 휴양지 느낌으로 그린 칼라의 언더라인으로 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하혜연 스타일리스트는 휴양지에서는 에스닉한 스타일이 어울린다고 설명해주었고, 안현모는 오렌지 에스닉 원피스를 입업 보고, 체크무늬 블로퍼로 포인트를 준 자신의 모습을 보고는 너무 예쁘다면서 스스로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안현모는 어깨 노출이 있는 베어 숄더 룩을 입어보고는 부끄러워하였고, 스카프 스타일링에 "어메이징"이라며 놀라며, 맥시 드레스까지 입은 안현모는 멋진 미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모습을 본 출연진은 어깨선이 너무 예쁘다며 모두 감탄하기도 하였습니다.

 


헤어 디자이너 차홍은  실핀, 스카프 스타일링과 보헤미안 블레이즈 스타일로 안현모를 변신시켜 여자의 매력을 더욱 강조하여 주었습니다.

 


'언니네 쌀롱'에 운동복을 입고 온 안현모는 '따뜻한 나라 휴양지 스타일'로 완변 변신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놀라고 하였고, 너무 예쁘다,  마음에 든다라며 예쁘다 해주어서 정신적으로 굉장히 힐링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