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스프레소 라비던스 노래 팬텀싱어 올스타전 2차 대결 무대[2회]

흉스프레소 라비던스 노래 팬텀싱어 올스타전 2차 대결 무대[2회]

 

2월 2일 방송된 팬텀싱어 올스타전 2차 전 첫 매치 대결에 흉스프레소 vs 라비던스의 노래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2차 전에는 팀 지목전에서 이긴 4팀의 우승 후보 중 현장 응원단의 투표로 MVP 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우승을 가리게 됩니다. 이번 2차전 팬텀싱어 올스타전의 MVP 팀에게는 앨범 지원금과 승리의 여신 트로피, 한우 세트가 부상으로 지급됩니다.

 

2처전 대결에서 흉스프레소가 라비던스를 지목하였는데요, 흉스프레소는 잃을 게 없다라고 하면서흉스프레소의 열정과 맞붙으면,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수있겠다고 하였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의 라비던스 팀에서는 세대교체 하겠습니다 라면서 맞불을 놓자 한층 더 분위기가 달아올랐습니다.

 

흉스프레소 vs 라비던스의 대결은 숙성회 vs 활어회에 비교하면서 응원단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하였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2차 전 첫 무대에 오른 흉스프레소는 진중한 분위기로 고향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 'Husavik'(Will Ferrell & Molly Sanden)를 부르면서 팬텀싱어 올스타들과 응원단 전원을 기립시키며 전율을 선사하였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흉스프레소 노래 'Husavik'

 


라비던스는 화려한 의상으로 변신하고 부른 노래는 'Ai No Corrida'(Chaz Jankel)로 파격적인 디스코 장르에 선보이면서, 현장을 댄스 파티로 만드는 마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라비던스 노래 'Ai No Corrida'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완전히 서로 다른 색깔을 보여준 흉스프레소 vs 라비던스의 대결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명품 팬텀싱어 올스타전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