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노래 올스타[2회]

포레스텔라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노래 올스타[2회]

 

2월 2일 밤 방송된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4명으로 구성된 포레스텔라는 '타임 인 어 보틀'로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에 참여한 포레스텔라는 다른 모든 팀이 라이벌로 꼽을 만큼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포레스텔라는 짐 크로스(Jim Crose)의 '타임 인 어 보틀'(Time In a Bottle)을 선곡하여 불러주었으며, 윤상은 어려운 곡이라고 하면서 타임 인 어 보틀(Time In a Bottle) 후렴 부분은 쉽지 않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포레스텔라가 부른 '타임 인 어 보틀'(Time In a Bottle) 노래는 평가단에게 호소력 있는 무대를 보여주었으며, 미라클라스 김주택은 포레스텔라가 포레스텔라 했다라면서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현장 평가단인 박정수는 오늘 이 시간을 병 속에 담아둘 수 있다면 나중에 우울할 때 꺼내 보고 싶다면서 칭찬하였으며, 백지영 평가단도 강형호의 목소리를 빼앗고 싶었다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포레스텔라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의 노래 '타임 인 어 보틀'(Time In a Bottle)무대는 현장 평가단 9명 모두에게 '올스타' 별을 받았습니다.

 

포레스텔라 노래 '타임 인 어 보틀'(Time In a Bottl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