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라인클랑 김동현 안세권 이충주 조형균 노래 '미아' 팬텀싱어 올스타전 1차전[2회]

에델라인클랑 김동현 안세권 이충주 조형균 노래 '미아' 팬텀싱어 올스타전 1차전[2회]

 

2월 2일 밤에 방송된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팬텀싱어' 시즌 1, 2, 3에서 결승에 진출한 9팀이 출연하여 자신들만의 마음을 보여주는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에델 라인클랑 여덟 번째로 무대에 올아왔으며,  에델 라인클랑 멤버는 성악가 김동현과 안세권, 뮤지컬 배우 이충주와 조형균으로 구성된 4중창 그룹으로 박정현의 '미아' 노래를 선곡하였습니다.

 

'미아' 노래를 선곡한 이유는 올스타전 출전을 위해서 엘델 라인클랑이 다시 뭉치게 된 자신들의 모습이 '미아' 속 주인공 같다라면서 그동안 단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가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에델 라인클랑 멤버들은 우리말로 된 노래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면서 무대에서 한 편의 장편 영화를 보는 듯한 깊은 울림을 보여주었습니다.

 

에델 라인클란의 노래 첫 소절부터 자신들의 특유의 호소력 짙은 완벽한 하모니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었으며, 모든 참가자와 판정단들은 에델 라인클란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노래 '미아'를 부르면서 에델 라인클랑 멤버들의 눈에도 눈물이 고였으며, 이들의 그들의 무대를 보고 있는 언택트 응원단과 현장 응원단 그리고 판정단까지 에델 라인클랑의 노래에 모두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번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에델 라인클랑 멤버 김동현, 안세권, 이충주, 조형균은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며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모두에게 눈물 바다를 선사한 무대였습니다.


개그맨 박준형 무대를 꽉 채워진 무대라며 감동적 이였다고 하였습니다. 에델 라인클랑은 1차전에서 별 7개을 받았으며, 1차전에서 7위를 하였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1차 에델라인클랑 노래 '미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